스팀잇에 변화를.....(제안?????)steemCreated with Sketch.

항상 스팀 스세가 하락하면 들려오는 소리들~~

좋은글 .. 보팅... 이젠 달라져야 한다.... 등등등....

막상 변화는건 없다.

그러면서도 스팀잇이 변화 하길 바라면서 또 주저리 주저리..

스팀잇 에드센스 과연 가능할까..라는 글은 스팀잇 초창기 부터 나온 얘기다.과연 가능할까.?? 바꾸려는 의지가 없는건지 아니면 에드센스로 인한 수익이 저조해서 크게 기대를 안하는건지.? 어느쪽인지 모르겠지만 스팀잇에 잠시나마 DCLICK 이 있을 당시에 디클릭은 엄청 핫했다. 이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많은 스티미언이 그 당시 포스팅에 디클릭을 배너로 단건 사실이고 디클릭으로 인해 수익을 본 스티미언도 많았으니 부정 할 수 없다고 본다.


필자가 이런쪽으로 무지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충분히 스팀잇에도 개인 에드센스를 넣을 수 있다고 보여지는데 이게 필자만의 욕심일까... 아니면 누구나 원하는 기능일까...? 검색을 통해 본 결과 이미 필자의 스팀잇 가입 이전부터 스팀잇 에드센스에 대한 포스팅은 꾸준히 올라왔고 얼마전까지도 올라왔다. 다만 아무도 신경을 안쓰고 있을뿐 누군가 해 주겠지 재단에서 해 주겠지 하고 지켜만 보고 관망하는건 아닐까 싶기도 하다. 이번 만큼은 조금 달라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6년 전 올라온 포스팅 이것만 보면 뭔가 작품 하나 나올거 같은데 그 당시 결과물이 안나온 이유는 뭘까 싶기도 하고 개발지원에 따른 벽을 만날 걸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필자가 생각하는 방향이 잘못 된 것일수 있고 일단 좌표를 남겨 본다.

https://steemit.com/kr/@twinbraid/3t5w7d

https://steemit.com/kr/@morning/steemeasy-com

딱 이 빈공간 이 빈공간을 활용하면 조금은 좋아지는 환경이 형성이 되지 않을까.. 현재 나온 니트로스 사이트들 스팀체인 안에서 다른 사이트 일뿐 보여지는건 같으니 충분히 빈공간 활용 할 방법이 있을거 같은데 구현을 안하는건지 아니면 스팀잇의 주소의 한계인지 만약 구현이 가능하지만 스팀잇의 주소의 한계라 한다면 이부분은 도메인 주소를 통해 연결 하는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지도 않을까.. 일단 방법이 있다면 이번에는 시도는 해보는쪽으로 방향을 잡았으면 한다.!!!


스팀잇 1글 1닭 하던 시대는 끝났다.!!

이런 광고로 더이상 스팀잇에 대한 사용자는 늘어 나지 않을것으로 본다. 스팀잇에서 내가 만든 컨텐츠에 대해 꾸준하게 1년이 지나도 수익이 발생한다고 눈으로 확인하는 순간 스팀 시세가 하락을 해도 자연스럽게 사용자는 늘어 날것이고 스팀시세 또한 높아 질것이며 스팀 시세가 높아지면 사람들은 더욱더 스팀잇이라는 곳에 관심을 갖게 될 수 밖에 없다. 이미 스팀/ 스팀달러가 상승 했을 지난 2021년 4월만 봐도 신규 유저들이 엄청 몰려들었다. 이건 분명한 팩트다. 광고가 없어도 스팀/스팀달러가 오르면 사용자/ 떠난 유저들은 다시 돌아온다.다만 새로운 사용자와 떠난 사용자는 시세가 빠지면 썰물 빠지듯 사용자들도 급격하게 감소해 버린다 이런 추세가 지금까지 이어졌고 현재도 스팀잇에 큰 변화가 없다면 반복되는 현상이 될 것이라 본다.


스팀잇 또는 현재 니트로스에 대해서 개인 에드센스가 힘들다면 이방법은 어떠한가...?제안해 본다...?

이미 https://www.steemcoinpan.com/ 에서 에드센스를 달 수 있다는걸 예전에 보여줬으니 각 사이트마다 에드센스를 달고 그 에드센스로 벌어들인 수익으로 스팀 또는 니크러스 토큰을 사서 소각 하는 방법 그럼 여기서 사용자들이 할 건 기존에 에드센스가 달렸을땐 무시 했지만 에드센스 클릭 운동을 해서 포스팅을 보는 유저들이 포스팅도 보고 광고 클릭도 해준다면 수익은 전과 다르게 큰 변화가 있을거고 그 수익이 곧 소각과 연결이 된다고 하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어 보인다. 이런 작은 시도라도 이번에는 시작 해 봤으면 한다.

바뀌기만 바라지 말고 이젠 바꿔보려 자로 엑티브 하게 움직이는 유저들이 많아 졌으면 한다!!

@wonsama
@anpigon
@ayogom
@kormanocorp
@hodolbak
@happyberrysboy
@goodhello
@tradingideas
@hyokhyok
@heonney
@stylegold
@percent-pro
@steemchiller
@justyy
@dev.supporters
@etainclub
@steemcurator01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네이버블로그를 하는 동기 중 하나도 쥐꼬리만큼 받는 광고수익, 그리고 협찬에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수익원이 분명 있다는걸 알기에 내 블로그도 떡상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운영 하는거라 봅니다. 해 보고 안되면 포기 할지언정 이미 정해진 수익에서 긴 글과 점 하나찍고 가져가는 수익이 같다보니 큰 흥미도 기대도 없는 곳으로 변해버린 스팀잇이 안타깝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