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ETH / USD 분할매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며칠전에 세운
ETH 분할매수계획에 따라
이더리움의 분할매수가 시작되었습니다.

포스트 링크: BTC 와 ETH

매수가 시작되면 무지 겁도 나지만 뭔가 짜릿함이 있습니다 ㅎㅎ.
전번 포스팅에서의 저의 분할매수 구간이
$1,400 부터 $1,250 까지 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분할매수 구간을 더 넓게 수정을 하였습니다.
$1,400 부터 $900 까지 쫘악 bid 를 깔아났습니다~ ㅎㅎ

eth1v.jpg

ETH 는 저의 존버 portfolio 중에 하나이기때문에 뭐 별 상관없습니다.
저의 ETH 평균매수가격은 꽤나 성공적이라서 ㅎㅎ

2018년 12월6일의 포스팅
정말 Dang it!!! 줍줍 안되길 바랬는데... 오늘 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

2018년 12월23일의 포스팅
[ETH / USD] +55.7% 수익 먹고 1/2은 정리 (12월23일 미 서부시간 4:48pm)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지금 현금으로 매수를 하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럽습니다. ^^

조정일때 줍줍해야 하는데... 쩐이 없구만요!! ㅎㅎ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22.21
ETH 1570.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