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저의 ETH / USD 분할매수가 시작되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realmankwon (83)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지금 현금으로 매수를 하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