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저의 ETH / USD 분할매수가 시작되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조정일때 줍줍해야 하는데... 쩐이 없구만요!! ㅎㅎ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