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UPVU 2.0 출시 후 나타나는 버그steemCreated with Sketch.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UPVU 2.0을 출시하고 며칠이 지났습니다.
이미 알고 있던 버그들도 있었고 해결했었는데 소스가 반영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버그들도 있었습니다.

후자는 즉시 처리를 하였고 전자는 앞으로 계속해서 수정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 외에 몰랐던 버그들 또한 계속 수정할 것입니다.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서 발생하는 것들은 개발시에는 알 수 없는 영역이라 불가피하게 생길 수 밖에 없는 부분인 듯 합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안 되는 것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 좋은 UPVU 2.0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응원합니다.

저는 가족들 계정 등 여러 계정을 제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환경에서 현재 어느 계정이 로그인 되었는지 알 수 없어 답답한 측면이 있네요.
아래사진과 같이 남은 공간에 로그인 계정이 표출되면 속이 시원할것 같습니다.

울림있는 툴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햄버거 버튼을 누르시면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부분을 해결하려면 의외로 수정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힘든 측면이 있네요.

코딩수정부분이 많군요.
햄버거 표시 누르면서 사용해보도록할게요.

예약은 한국시간 기준이 아닌가요? 예약을 이틀 시도했는데 안되네요.^^ 그리고 예약글을 드레프트로 옮기는 것도 안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원하는 기능은 이전글 태그를 기억하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포스팅키로 로그인하신거면 포스팅키 임대가 되지 않았을 겁니다.
포스팅키를 @upvu.web 계정으로 임대를 하시면 될 겁니다.
임대하시는 법을 모르시면 키체인으로 한번 로그인을 하고 나면 되실겁니다.

관련해서는 이미 공지를 했던 부분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맞네요.ㅎㅎ 키체인으로 로그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사진 업로드가 되지 않네요. 별도 조치가 있어야 되는지요? 자료사진 첨부하고 싶은데 업로드가 안돼 텍스토로 갈음합니다.

이 부분은 아직 수정 중에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진을 업로드 하니 되길래 다시 해보니 안 되네요. 아직 수정 중인 거죠?

개발 완료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해보시죠

업뷰 로그인에 문제 없나요? 저는 pc, 모바일 모두에서 로그인을 할수가 없네요..

계정을 삭제하시고 재로그인 하시면 될 겁니다.
버그 수정으로 서버를 재부팅하면서 인증 정보가 날라가설 그럴 겁니다.

pc는 말씀하신대로 로그인 성공했는데 모바일은 여전히 로그인이 어렵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37.68
ETH 2661.8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