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분할 매도steemCreated with Sketch.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어제 비트코인 제법 회복을 했었습니다.
빗썸에 있는 자삼들은 환율만 아니었으면 더 많이 회복을 했었을텐데 좀 아쉽네요.
어쨌든 항상 이제 반등인가 싶으면 내리기를 반복을 했기에 이번에는 비트를 일부 매도를 하였습니다.
매도 후에 지인들에게 내가 팔았으니 오를거다라고 얘기를 했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아니나 다를까 더 올라있네요 ㅎㅎ

아쉽긴 하지만 남아 있는 비트가 있고 비중이 높은 자산도 같이 올랐으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언제까지 회복세가 이어질지 모르지만 좋은 흐름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하지만 경험상 결국은 또 하락하고 오를 것이기에 현금화한 것들은 고이 모셔두다가 하락시에 다시 매수를 해야겠습니다.

분할 매도, 분할 매수를 습관화하여 노련한 투자자가 되어야겠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51.31
ETH 3136.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