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몰랐던 육아휴직급여steemCreated with Sketch.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육아휴직이 끝나고 퇴사까지했는데 갑자기 회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올해 3월 이후로 육아휴직비를 신청하지 않았다고 빨리 미지급분을 신청해 달라고 합니다.

저는 육아휴직비는 6개월만 주고 나머지 6개월은 복직후 6개월을 다녀야 주는 줄로 알고 있었는데 다시 알아보니 1년동안 다 지급을 하는 것이었군요.
원래 받아야 하는 돈이지만 완전 꽁돈 느낌이네요. ㅎㅎ

보너스 받았다 생각하며 필요한 곳에 써야겠습니다.
내년부터는 육아휴직 기간도 1년 6개월이라는 소문도 있던데 갈수록 복지가 좋아지긴 하는군요.
점점 더 좋아져서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나라가 되어 고령화 사회가 아닌 균형있는 사회가 되길 바래봅니다!!

Sort: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I will be upvote you. If you want to help me then upvote me and follow me I will follow you back. Let's grow togethe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직장 다니는 게 개인 사업 보다 나은 거 같아요.
개인 사업은 엄두도 못 낼 입니다...ㅠㅠ

분명 힘든 길이긴 하지만 직장인들의 끝은 결국 정해진 길이기에 한살이라도 어릴때 험난한 길을 헤쳐 나가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며 견디는 중입니다!!!
함께 힘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323.35
ETH 2639.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