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작은 아씨들steemCreated with Sketch.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작은 아씨들을 정주행하였습니다.
김고은이 나와서 재밌을 것 같아서 아껴두고 있었는데 마침 1주일동안 대중교통으로 출근을 하게 되어 완주를 하게 되었네요.

예고편만 봤을때는 코믹물일 줄 알았는데...ㅡ.ㅡ;;
막상 보니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아예 생각지도 못한 전개로 생각보다 빨리 몰입이 되었습니다.
스토리도 나름 탄탄하고 연기들도 일품이더군요.

근데 보면서 제목이 왜 작은 아씨들일까...
딱히 내용이랑 연관되는게 없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관련해서 찾아보니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2090273341

라고 작가가 인터뷰를 했네요!!

음...
하지만 저는 딱히 공감은 안 되더라구요.

오히려 제일 마지막 엔딩을 보면서 작은 아씨들라는 제목이 그들을 나타내려고 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가볍지 않으면서 긴장감을 주고 그 안에서 위트와 상상력을 발휘해야하는 제 취향의 드라마를 본 것 같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걸 봐야하는군요..^^

추천합니다 ㅎㅎ

크... 작은아씨들 완전 대박이죠 ㅠㅠㅠ

저는 우연히 첫방송할때 보게되었는데, 1화 보자말자
와 이거뭐야? 몰입감 대박!
이러고 그뒤로 본방챙겨봤었답니다.

진짜 마지막화까지 손에 땀을 쥐게한 ㅎㅎ 드라마였던거같아요!

공감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