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293] 아기자기한 집 구경

저희 아이들이 딸들이라서 아기자기한 것들을 참 좋아합니다.
만들기를 해도 아기자기, 알록달록 합니다.

미술학원에서 인형의 집을 만들었다고 보여줍니다.

창을 보라색 커텐을 길게 내리어 장식을 했습니다.

KakaoTalk_20220123_140758030_05.jpg

문을 잡고 열어보라는데.. 문이 열리는 것이 아니라 집 전체가 열립니다~ ㅋ

KakaoTalk_20220123_140758030_01.jpg

소품 하나하나를 설명해줍니다.
가운데 별이 그려져 있는 것은 침대이고, 벽에 있는 여러가지 막대기(?) 들은 각각의 그 용도가 있답니다.
어떤 것은 잡아 당기면 1층으로 내려가는 스위치이고, 어떤 것은 소원을 들어주는 스위치이고...

이런 걸 아빠에게 들려주는데 정말 기분이 좋은지 들떠 있네요~ ^^

Sort:  

ㅋㅋㅋㅋㅋ 소원을 들어주는 스위치 귀엽네요ㅋㅋㅋㅋ
따님이 해먹에서 자 보는게 소원인가봅니다ㅎㅎㅎ

해먹있는 글램핑장으로 소풍 고고!! 'ㅡ')/ ㅎㅎㅎ

맞아요~ 해먹을 알려주었는데 단어가 어렵나봐요!
날이 좀 따뜻해지면 글램핑이든 캠핑이든 가봐야 할까봐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powerego,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역시 딸이 최고네요 ㅎ

딸이 대세입니다~ ㅋㅋ

따님들이 성격이 좋은거 같아요.
그림에서 느낌이 옵니다.

아이들의 마음이 정말 따뜻합니다~
둘 사이의 우애는 정말이지 제가 다 부러울 정도입니다~ㅎㅎ

그런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아빠,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다들 너무 바쁘고 파곤하거든요.

아빠에게 포스팅하라고 사진찍으라고 가져다 주는데 그리고 설명을 해주는데 어떻게 귀를 귀울이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ㅋㅋ

따님들 솜씨가 좋네요^^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41.94
ETH 3779.3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