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후유증 😭

1638616332129-0.jpg


어제 연말 모임 약속을 다녀왔는데,
양주에 소주에 맥주에 2차로 와인까지
골고루 섞어 마셨더니...

그 여파가 너무 크다 ㅠㅠ

1638616332129-1.jpg

아직도 머리가 아프고 속이 울렁울렁
일어나질 못 하겠...ㅎㅎ

모두들 저처럼 아프지마시고,
안전한 송년회 가지시길 ㅠㅠ ㅎㅎㅎ

Sort:  

이런 송년회는 환영입니다~ ㅋㅋ

맛있는 안주와 맛있는 술이 있으면 언제든 환영이죠 ㅎㅎㅎ
그런데 후유증이 너무 큰.... ㅠㅠ ㅋㅋㅋ

와 진짜 맛있는거만 매일 드시네요
송년회라는 단어가 왠지 어색
코로나 종결데이나 빨리 왔으면

백신을 아직 안 맞은 친구들은 송년회 참석을 하지 못 했어요 ㅠㅠ
정말 코로나가 빨리 종결돼서 다 함께 만났으면 ㅎㅎㅎ

와우...

사진 보니 어제 먹은 술이 울렁거리네요. ㅋㅋ

저도 어제 하루종일 울렁거려서 죽는 줄 알았네요 ㅠㅠ ㅎㅎㅎ

저두 울렁~~ ^^

연말 연시에는 역시 울렁이는 한달이죠 ㅎㅎㅎ

역시 뻗었네 ㅋㅋㅋㅋ
무돌 일퀘는 해야지

무돌일퀘 오늘 꺼 겨우했네...ㅎㅎㅎ
아 진짜 술은 적당히 적당히... ㅎㅎㅎㅎ 라고 말하지만 또 마시겠지 ㅎㅎㅎ

횽... 조금씩만 달려.
마음도 추운데 몸도 아프면 우짤라구.

ㅠㅠㅠㅠ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아주 춥고 아프고
몸과 맘이 아주 말이 아님 ㅎㅎㅎ

사무실이 가장 안전해!

ㅋㅋㅋㅋㅋㅋㅋ 어서 그곳에서 도....도망쳐!!

송년회는 언제나 즐겁죠^^

맛있는 안주와 맛있는 술, 좋은 사람들이면 최고의 송년회죠 ㅎㅎㅎ

장이 요동치는데 지금 술이 들어가?? 숙취에 그러고 있을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숙취땜에 아무 대응도 못 함 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추매할 기회 제대로 놓침....
내가 진짜 앞으로 또 술 마시면 원빈이다 원빈이야!!! 흐흐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