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즈 익절😊 / 부들부들 오브스😥 / 제2의 오브스😭

포토시님대문.png

이 대문 진짜 오랜만에 쓰넹 'ㅡ' ㅋ
@potosi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ㅠ



§.칠리즈(CHZ) 익절😊


나와 신나요형(@asinayo)을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곡소리를 내고 있던
칠리즈가 어제 급등을 하면서 900원대를 찍었다.

그리고 물려있던 분들도 탈출!!

나도 수익을 보고 익절!! ㅎㅎㅎ




익절을 하고 나니, 또 무섭게 떨어진다.
역시 익절은,
역시 매도는,
항상 옳다.

저희의 곡소리를 듣고 매수하신 분들
수익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흥!! 'ㅡ' !!




§.부들부들 오브스😤


아시나요형의 곡소리를 듣고
함께 들어갔던 칠리즈 녀석은 올라줬는데,
넌 왜 아직도 그자리 그대로니 ㅠㅠ

이건 분명 파괴왕 아시나요형(@asinayo)의 저주이다.

나의 업비트 계좌마저
파.괴.해버리는 파괴왕... ㅎㅎㅎ

차트를 보면 한번 반등은 줄 것 같은데ㅎㅎ
일단 칠리즈 익절한 금액의 일부로
지지선들마다 물타기 매수는 걸어놨다.

너도 꼭 한번 급등 가즈아!! ㅎㅎㅎ




§.제2의 오브스 😭


내 계좌에 유일한 파란불 두녀석...
오브스,
그리고
메디블록(MED)...

일단,
어머니의 지인 아들이(엄친아가)
운영하는 사업 코인이다보니,

그걸 알고나서 뭔가 애착과 관심이 갔다.
(그 전까진 사실 관심이 없었음ㅎㅎ)

그리고 살짝 떨어지기에
반등이 있을 줄 알고 들어갔다.

그런데 물렸다.ㅎㅎㅎ

역시 지연/혈연/학연 이런거
생각하지도 말고, 사라져야함. ㅎㅎㅎ.... ㅂㄷㅂㄷ



.
.
.

사실 큰 걱정은 하지 않는다.

비트코인 1억 찍기까지는
물타기와 존버만 잘 하면,

웬만한 코인들은
탈출할 수 있을거라는
느낌이 들기 때문!! 'ㅡ' (씨익)





맞....맞겠징...?? ㅎㅎㅎ
'ㅡ';;; (삐질)



 끝.
뿅!!💕

Sort:  

아 칠리즈 진작 내렸는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브스... 이거 스캠 맞는거 같아ㅠㅠㅠㅠ 사람살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브스 이번에 더 떨어져서 아주 콱!! 물렸음 ㅠㅠㅠㅋㅋㅋ
스캠이다 분명해 스캠이야 이건 ㅠ

칠리즈 저도 모두 다 수익실현하고 나왔네요.
익절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롱다리님도 칠리즈 수익실현 축하드려욥!!ㅋㅋㅋㅋ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10%, voting power : 94.86%, steem power : 1749880.49,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63.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81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185 KRWP [52959850 - e4936f60123fd5629601b6826964dcabf891a17c]

오브스랑 메디코인 좀 불안하다...
엄친아한테 푸시 좀 해봐!!

오늘 더 떨어짐ㅋㅋㅋㅋ 다시 뉴발지표가 돌아오는 것인가ㅎㅎㅎ

아오... 손실이 ㅠㅠ
곡소리에 곡소리에 들어갔지만 그래도 곡소리 나네 ㅋㅋㅋ

그러고보면 스팀이 제일 안정적이네요^^

스팀도 이제 많이 안정화 된 거 같긴해요ㅎㅎㅎ
그리고 일단 포스팅해서 채굴을 할 수 있으니 더 좋죠!! 'ㅡ' ㅎㅎㅎ

칠리..제가 보내주니 무섭게 올랐더군요. 본전 찾아줘서 고마웠는데 역시 사람 욕심이란ㅋㅋ 메디블록은 저도 쥐고 있어요 손실은 10프로도 안되니 걱정 수준은 아니지만요

저도 항상 제가 팔고나면 더 올라버리는 코인들이 많았지요ㅋㅋㅋㅋㅋ
메디블록은 오늘도 떨어졌네요 ㅎㅎㅎ (모든 코인이 하락하긴 했지만'ㅡ' ㅋㅋ)

어제 칠리즈 800원에 내렸더니 올라가버림 ㅠㅠ

ㅎㅎㅎ 그래도 익절은 항상 옳은거니까!! 'ㅡ' ㅋㅋㅋㅋ
칠리즈...지금은 또 왕 떨어짐 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16585.jpg

난 btt에 물려있따.

ㅋㅋㅋㅋㅋ BTT는 언젠간 폭등할거야ㅎㅎㅎ 걱정하지마 마이형 ㅎㅎ

아. 위로가 되네요. 저도 물려있으요~😅

소액이지만 칠리즈 그냥 사봤다가 마이너스가 깊게 가더니...다행히 익절했음당 히힛
그러나 소액

오ㅎㅎ 칠리즈 익절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소액이든 거액이든 익절은 항상 기분이 좋지요!! 'ㅡ'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