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결혼소식 💑


여자 연예인들에게 큰 관심이 없는 뉴발.
그래서 연예인들 연애/결혼사에도 큰 관심이 없음.

하지만 김연아와 아이유는 그나마 좋아함!!!

아이유는
그 낙천적이고 명랑한 성격과
특유의 너털 웃음때문에 관심이 갔고,

연예인까진 아니지만,
우리 연느님,
김연아의 우아함과 봉사정신 등에 매료되어 좋아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접한
김연아의 결혼소식!!!

연애소식도 아닌 결혼 소식!!!



놀란 눈으로 결혼 상대 남자,
고우림이란 도둑놈 남자를 알아 봤는데...


외모??!!

음... 자...잘생겼네...;;


학벌??!!

아아...서울대네... 흐흐....




키??!!

ㅎㅎㅎㅎ....크....크네 ㅎㅎㅎ




나이??!!

아.... 연하네 ㅎㅎㅎ


거기에 팝페라 가수로
노래실력까지... 흠...


'ㅡ' ;;; 하하하하하..... 합격..ㅎㅎ

아이고~ 배아파~!! ㅠㅠ

.
.
.

그...그래도,
부디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연느님!!

.
.
.

오늘은 혼자 있고 싶네요...

다들 로그아웃 해주세요 ㅠㅠ 하....



 끝.
뿅!!💕

Sort:  

나도 연예인들 잘 모르지만 아이유랑 김연아 좋아함
행쇼~!!!
우리 뉴발형도 이제 좋은 분 만나자~^^

연느님 행쇼~!!! ㅠㅠ ㅎㅎㅎ

나의 좋은 사람은 다른 멀티버스 세계에 있지 않을까??ㅎㅎㅎ

아니야 바로 지금 여기 있어
주위를 둘러봐~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ㅋㅋㅋㅋ 뉴발님 힘내세요..

저도 키크고 잘생기고 서울대 나오고 노래 잘했으면 연느님과 결혼할 수 있었을텐데ㅎㅎ 아쉽네요 ㅎㅎ

피겨여왕이라 가능한건가요? 5살 연하와의 결혼~~ 부럽네요. 😊 강아지 🐶 다리걸치고 물바라 보는거 귀엽네요. 😄

별론데… 그냥 뉴발이랑 하지..

저도 우진이 아버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

아이공ㅎㅎ 이런 말씀 황송합니다 ㅋㅋㅋ 식사라도 대접해드려야겠네요 >_<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 그러게 말입니다ㅎㅎ
김연아, 모든 걸 가졌지만 뉴발은 결국 갖지 못했네요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2.93%, voting power : 21.85%, steem power : 2007958.69,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71.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7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29 KRWP [66221639 - ed0e731154c33c32d55ebeb88ef16ea7a1031467]

샅샅이 조사했네. 고씨가 잘났구만. 구래도 난 뉴발형이 더 좋더라. 영양가는 없지만. ㅋ

ㅋㅋㅋㅋㅋㅋ 영양가를 좀 더 채워서 김연아같은 사람 만나보겠어!!ㅎㅎㅎ

뉴발형 우리는 알잖아 식장에 들어가봐야 안다는걸 ㅎㅎㅎㅎㅎ ㅠㅠ

ㅋㅋㅋ 하긴ㅎㅎ 식장에서 반지 교환할 때까진 모르는거지!! ㅎㅎㅎ
잘못되면 나에게도 기회가 오는건가...?!! ㅋㅋㅋㅋ

누가 데려 갈까? 궁금했는데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남편감으로는 뉴발님이 훨씬 괜찮은 듯 싶어요 ㅎㅎ

모든 걸 가진 연느님이지만, 이 뉴발만큼은 갖지 못 했네요....ㅠㅠ 주륵...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44.75
ETH 2651.0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