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블루스, 정주행 완료!! 😎


우리들의 블루스 정주행을 하다가
큰 재미를 못 느끼기도 했고
그동안 바빠서 정주행을 잠시 멈추고 있었다.

그러다가 이번주 요양을 하면서
시간이 남길래
오늘 20화 완결까지 모두 시청을 마쳤는데...


흐엉 ㅠㅠ
뭐야 이거 너무 감동적이잖아!!!
찐 감동드라마!!! ㅠㅠㅠㅠㅠ

진짜 눈물콧물 질질 흘리면서 봤... ㅠㅠ ㅋㅋㅋ


14화 한지민과 장애를 가진 언니에 대한 이야기부터
공감이 되는 내용이 많고
생각할 거리도 많고
재미가 점점 있어지더니,



16화 고두심과 손녀이야기부터
스토리가 너무 귀여우면서도 감동적이고,
눈물이 점점 주륵주륵 ㅠㅠ

손녀(은기) 역할을 하던 아역배우,
정말 너무너무 귀여운데
거기에 연기는 또 왤케 잘 해 ㅠㅠㅠㅠ

진짜 졸귀탱탱구리구리!! 😍


그리고 마지막 에피소드였던
김혜자와 이병헌 이야기는...
가히 절정이었다.

위의 이야기들이 눈물 주루룩이었다면,
김혜자 이병헌 스토리는
눈물이 콸콸콸!!!!!!! 😭😭😭


진짜 너무 울어서
현기증까지 날 정도로
눈물을 흘렸으니ㅋㅋㅋㅋ
(역시 나의 눈물버튼, 김혜자 배우님ㅎㅎ)

.
.
.

결론)
초반에 재미 없어도
끝까지 보라던
친구의 말이 말이 사실이었다 'ㅡ' ㅋㅋㅋㅋ



 끝.
뿅!!💕

Sort:  

전 정말 오열을.. 꺽꺽 하면서 봤어요 ㅠㅠ

저도 진짜 너무 울어서 현기증이 날 정도였어요 ㅠㅠ ㄹㅇ 찐감동드라마...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7.47%, voting power : 18.29%, steem power : 1992196.22,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71.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7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29 KRWP [65388413 - 2f825e98eedfa837a5cb6e0e1fabd9b785dae54d]

저도 마지막까지 시청하면서
눈물 콧물 엄청 흘렸어요..ㅎ

진짜 마지막 에피소드가 찐감동 눈물범벅 스토리였어요 ㅠㅠ ㅎㅎㅎ

지금 나의 해방일지 보다가 멈추고 시들어진 상태인데 뉴발님 덕분에 우리들의 블루스 영업당했네요 🫢

개인적으로 나의 해방일지는 처음에 재밌다가 뒤에 살짝 이상해지는 느낌이고,
우리들의 블루스는 처음에 이상하다가 뒤에 엄청 감동적인 드라마 같아요ㅎㅎㅎ

용두사미 와 사두용미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전 첨부터 나의해방일지 심드렁인데 그렇게 들으니 둘 다 안 땡기네요

나두 다 봤는데 와이프랑 많이 울었당~~

나도 진짜 마지막 에피소트에서 펑펑 울면서 봤넹 ㅠㅠ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나는 만화보면서도 우는데 이거 조심해야겠다 ㅋㅋ

팥쥐형 내 과 구만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파치형도 우블보면 현기증 날정도로 울겠네ㅎㅎㅎ

그래서 안 볼래 ㅎㅎ

형 거봐 16화부터 찐이라 그랬잖아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진짜 끝까지 보길 잘한듯!!ㅎㅎㅎ
난 14화부터 재밌어졌어ㅎㅎ 그래도 16화부터가 찐이긴 한듯!! ㅋㅋㅋ ㅠㅠㅠㅠ 아직도 그 여운이 ㅎㅎㅎ

크읔... 포스팅만 봐도 눈물 날 거 같음요...
이런 거 잘 못 봐서 언젠가 상태 좋을 때 봐야겠어요 ㅠㅠ

나중에 울고 싶은 일이 생겼을 때 보세요ㅎㅎㅎ
드라마 핑계 대면서, 아빠의 눈물 / 남자의 눈물을 펑펑 흘려보는거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