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지옥풀 - 의견을 구합니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 (10).jpeg

지옥에서 온 소녀

엔마아이 입니다.

두글자로 마이 라고 하죠.


1. SCT지옥풀 참여인원

지옥풀 참가 희망자 3명이 있습니다.
@akiri00, @hyokhyok, @powerego
세분까지 추가시켜 드려도 될지

O 혹은 X 로 의견 남겨주십시요.

2. 참여수량

@goodhello형님께서 도움을 주셔서,
참여수량과 구간을 나누려 합니다.
최소 1,000sct ~ 5,000sct 까지
구간별로 보팅비율을 설정할 예정입니다.

기타 의견 부탁드립니다.


SCT지옥풀 대표 아이디가 생성되었습니다.

@enmaai 입니다.

아직 임대는 하지말아주십시요!


SCT 지옥풀은 현존하는 2개의 풀과 경쟁하려고 만든게 아닙니다.
보상을 절대 분배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O
가능하다면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관리가 좀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요... ^^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악ㅋㅋㅋ마이님... 응원합니다....ㅎㅎㅎ

가..감사합니당 !

그럼 모두 탑승시키겠습니다!

역싀..이 횽님 크게 한탕하실줄 알았어염! 성공을 기원합니당!!+_+

어쩌다보니 일이 커졌습니다.

헉 이거 이제야 봤... 혹시 참가인원 남으면 @glory7이나 @deer3 참여합니다.

형님!

보상분배는없습니다.
모두 파워업입니다.
보팅으로만 지원합니다.
그래도 관계없으시겠습니까?

지옥풀에 들어가는 자 그정도는 알고있습니다 크하하하

으엉?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이라눀ㅋㅋㅋ

새로운 구성의 풀입니다 ㅋㅋ

천국풀도있나여??

존재하지않습니다 ㅋㅋ

  1. 1프로 베네피도 있으니 많을수록 좋죠
  2. 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감사합니다형님!

뭔가 많으면 좋은것 같아서 저도 찬성 함당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 포스팅은 왜 항상 늦게 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쉽네요.
하지만 지옥풀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형님도 희망하시면 참여하실수있습니다.

정말요?~~^^

그렇다면 제 부계정인 @jstory로 신청드리겠습니다. 다시 답글 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