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P?? STEEMP?? 이거 어떻게 되는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GOMCAM 20200323_2159150588.png

재밌군요 ㅋ~~ HIVEP가 1.35스팀 ???

HIVEP 이게 용도가 뭐죠??
이게 스팀엔진 토큰매수나 판매시 사용하는 건가보죠?? 그럼??
엔진내에 토큰을 구매할때 HIVEP STEEMP 둘다 사용이 가능하단 이야긴지? 내가 매도한 토큰을 HIVEP로도 받을 수 있단 이야긴지??

아니면 HIVEP는 니트러스 운영시 필요한 ENG 기능을 하는건지??
ENG 가격은 1스팀을 유지한다고 하더니 가격이 많이 떨어졌군요
GOMCAM 20200323_2201400317.png
중요한건 제가 EMFOUR를 389스팀을 주고 2개를 가지고 있다는 거죠!!
이게 맛이 가는건가요?? 나야 2개지만 많이 가지고 계신분들은~~~ 쩝

아무튼 오늘 자동보팅도 안돼고 뭐 이것저것 피곤하긴 했네여.
이젠 자동보팅은 완전 끝난건가요? 좋은 프로그램 있음 알려주세요
자동보팅이라 성의없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보팅안하고 썩히고 있는것보다 친구분들께 보팅하는게 더 의미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동의하실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그냥 웃으며 가보겠습니다. 사실 웃음은 잘 안나오지만 믿고 가는 토큰은 지속 구매할꺼구요.. 나중에 잘되면 아주 굿이고 안돼면 찿아가서 술 한잔 아주 거하게 얻어먹겠습니다. 깜찍한 협박입니다
딱 3분 준비하고 계심됩니다. 누군지 다 아시죠^^ 한 분당 일주일은 쉬지 않고 먹어야 겠군여~~ 잘돼서 술대접하러 가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한테 태클 이런거 정중히 사양합니다. 전 아주 바쁘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준거 없으니 내 생각을 이해하거나 설득하려고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주 귀찮습니다. 좋은것만 봐도 모자른 시간인데~~~

전 여기에서 함께 글로 소통하는 좋은 분들과 진심으로 어떤 도구가 되었든 정상에서 선한부자로 만나고 싶습니다. 그날까지 쭉 함께 가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카카 -

Sort:  

저 3명에 g****7이 들어가나요?

  • 그렇지 않으면 4명으로 늘리세요!.

ㅎㅎㅎㅎ

애호박형은 술이고 안주고 형이 다 사기로 했으니
룰루라라라~~~~ 굿!!! 체력단력해야쥐~~ 그 술 내가 다 마시겠소!! ㅋ

다 마셔줘 카카형^^

ㅋㅋㅋㅋㅋ 곰돌이 형님은 원래 소고기 2판 살것 있는걸로 확실하게 각인 했는데
어딜 빠져 나가시려고~~ 풋살한판 때리고 소고기 2판!!
그전에 보니까 스시집 좋은데 아시던데 거기도 콜!! 아니 +@로 ㅎㅎㅎ
복터졌네~~~~

선한 션한 부자로 가즈앙~! ♨♨♨

넵 그렇게 될겁니다.
부자가 되려면 선한 부자로~~~
여기 그렇게 되실분 아주 많습니다. ^^

3번 방입니다.ㅎㅎㅎ
절대 음란물은 다루지 않습니다.

음란물은 재미없고요
방주소를 주세요 ㅋㅋㅋㅋㅋ

늘 씩씩한 카카님. ㅎㅎ

ㅋㅋㅋ 요즘은 밥도 먹습니다.
라면만 먹으면 힘이 없어요 ㅋㅋㅋ

저도 자동보팅 안 되니 아깝네요;; ㅎ

스팀오토가 작동이 되네요
옮겨탔네요.. 다시 세팅을 해야해서 귀찮긴하지만요

한 분당 일주일은 쉬지 않고 먹어야 겠군여~~

설마 3명 중에 저는 없는거죠? 전 살고 싶습니다~ 만약 있다면 빼주세요~ ㅋㅋ

형은 안주만 사고 안주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잘못 말했네 안주도 사고 술도 사고
그리고 하루만 함께 아주 긴긴밤으로 ㅋㅋㅋㅋㅋㅋ

저요,
저요 저요~~~~
팔 빠져요.^^

술 사준신다고요 ㅋㅋ
강력 접수 완료 했습니다.
아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