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대문 그려드리는 재능기부 이벤트 (선착순 5명)(종료)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황사치고 하늘이 눈부시게 예쁜 오후네요 ㅎㅎ

벌써 명성도 44가 된 것은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인 것 같아,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선착순 5분께 대문을 그려드리고자 합니다!

신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고요!

특별히 원하는 느낌, 대상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참고해 작업하겠습니다 ^_^
(예- 붓글씨같은 캘리그라피, @아이디 넣어주세요,
코인을 물고 있는 황금거위를 그려주세요,
스티밋 로고에 제 얼굴을 넣어주세요 등등)

딱히 원하시는게 없다면 그냥 해당하시는 분의 블로그, 아이디 느낌에 따라
자유롭게 그려드리고자 합니다ㅎㅎ
그것도 제겐 꽤 재밌는 작업이 될 듯 하네요
(그러나 상세한 요청해주시는 만큼 만족도도 높아짐을 알려드리며..ㅎㅎ )

오늘 3월 5일부터 일주일간 3월 12일까지 받을 예정이고요, (아직 팔로워들이 많지 않아서 넉넉하게 잡았습니다)
선착순 5명이 채워지면 조기종료됩니다.

선착순 5명이 채워지는 날로부터 일주일 후에 포스팅으로
대문이벤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빨리 그리면 그 전에 올릴 수도 있구요 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Sort:  

와우 저도 신청해 봅니다
코인 관련 글쓸때 사용할 대문 요청드려봅니다^^

네 ㅎㅎ 이쁘게 그려드릴게용 :D

오~~~
살아가는 잡다한 이야기 포스팅 할 때 사용하는 대문 부탁 드립니다. ^^

방그리님 호랑이 참고해서 그리면 재밌을것같네요 ㅎㅎ

마감되었습니다!

참...울진 후포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면 더 좋겠어요

오호.. 참고할게용 :)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니1!
저도 P2E 게임 관련 포스팅할때 사용할만한 대문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능할까요?!

이미 마감되었지만 해드리겠습니다 ^^

오옹 끝났던 거군요 ㅠ 감사합니다 +_+

와이프가 종하 포스팅 할 때 쓸만한 종하 초상화 대문 혹시 가능할까요?^^ 재능기부 굿입니다!

고럼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귀여운 종하 아드님 사진 보여주시겠어요? ㅎㅎ

3분 남았습니다~

멋집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셨으면 하네요^^

ㅎㅎ그렇게 되었네요! 파치아모님 에너지 감사해용 ><🦾

대문 서비스 오랜만이네요
응원합니다 ㅎ

건강식 포스팅 할 대문 부탁드려요
다음 내용 보이게요

당근 🍆 죽순 카카오닙스 올리브오일 체리 복숭아류 호두 견과류 커피 녹차류

오옷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넵 접수되었어용

4분 남았습니다~

허허.. 오랜만인 거였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하시다니...

제가 제일 주력하는 포스팅은 독서잡기입니다. 책 읽은 후의 느낌을 기록해요.
하나 만들어 주시면 잘 쓰겠습니다. ㅎㅎ

도잠님 반갑습니다 ㅎㅎ 독서라는 좋은 컨텐츠를 하고 계시군요 :)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2분 남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