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예술하는 습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작권은 등록할 때 곡당 10만원 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초상권 있는 아티스트라고 주장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작곡한 곡 좀 들려줘.... 횽.
멋질 거 같어. 홍보도 해주께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