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하는 습관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1111.jpg

이달의 교보 e-book 무료도서

예술하는 습관

11.jpg

남성 중심적이었던 19~20세기 예술계에서

성공한 여성 예술가들의 짧은 이야기를 엮은 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의 저자 미첼
1928년경에 첫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35년 가을에야 편집자에게 원고를 넘겼다
"글 쓰기는 힘든 작업이에요. 밤마다 글을 쓰고 또 써도 겨우 두 장을 완성해요.
다음 날 아침에 그 글을 읽고 나서 깎아내고 또 깎아내고 나면 겨우 여섯 줄 남죠.
그럼 다시 시작해야 해요."
미첼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의 모든 장을 '적어도 20번' 고쳐 썼다고 했다.

글을 쓰거나 작곡을 하거나 영화를 만들거나 창작을 할때
각자 해왔던 습관 , 루틴 , 마음 가짐 , 행동 등을 적어 놓았음


그냥 아 그렇구나 하고 슉슉 페이지 넘겨서 본 책

왜 이걸 골랐나면

나도 한때 예술가였고 창작의 고통을 알기에 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


내 루틴은그때 그때 생각나는 멜로디는 허밍으로 핸드폰에 녹음해 놨다가
밤새 작업 그러다 영 아니다 싶으면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아리스토텔레스 옹께서 말씀 하셨지!!

여기저기서 쪼금식 훔쳐와서 짜깁기로 곡을 완성!!

그러면 티가 하나도 안나요~~~~~~~~

Sort:  

앗~ 음악을 하셨던가요? 작업물이 어쩐지 독특하고 즐거울 것 같은 궁금함이 듭니다. ^^

살짝 했었는데 실력이 안돼서 돌아왔습니다 흐흐흐 ㅠㅠㅠㅠㅠ

원래 음은 정해져있고 음표 몇개 비슷하게 이어 붙이는 거야 베토벤도 했을테고....
근데 횽, 저작권 있는 작곡가였구나? 리수펙!

저작권은 등록할 때 곡당 10만원 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초상권 있는 아티스트라고 주장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작곡한 곡 좀 들려줘.... 횽.
멋질 거 같어. 홍보도 해주께여... ㅎㅎ

형 노래 좀 올려봐!

안돼~~~~~~~~~~~
근데 올리고 싶어도 노래가 없음 ㅋㅋㅋ
아이폰4s 에 있던거 아이튠즈 만지다가 다 날라갔음 ㅋㅋㅋㅋ

새로 만들면 되지
현재 감성으로 만들어 봐~
분명 좋은 노래 나온다!

작곡가셨군요~ 역시~ 이하생략입니다~^^

뒷부분은 제가 좋게 해석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랜만에 왔더니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다시 초보가 된 기분이야. 처음 시작하는 느낌으로 해야할 것 같아. 흑흑...

횽아 자동화 포스팅하다가 갑자기 사라져서 접은줄 알았잖아 ㅠㅠㅠㅠㅠ
횽은 머리 비상하니깐 쉽게 적응 할 수 있을거임!!

깜놀이야~ 제목보고 오이흉아 예술하는 습관 있는줄....ㅋㅋㅋ

내 인생이 예술임!!!! 쳇 ㅋㅋ

창작의 고통은...해본사람만이 알겠죠//~글쓰는것도 창작임 흐흐

우리 포스팅 쓰는것도 뭐 ㅋㅋㅋㅋ
매일 창작의 고통의 시달리는 거죠 ㅎㅎ
오늘은 어떻게 날로 먹고 보팅을 받아야하나 생각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