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예술하는 습관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원래 음은 정해져있고 음표 몇개 비슷하게 이어 붙이는 거야 베토벤도 했을테고.... 근데 횽, 저작권 있는 작곡가였구나? 리수펙!
저작권은 등록할 때 곡당 10만원 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초상권 있는 아티스트라고 주장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작곡한 곡 좀 들려줘.... 횽.
멋질 거 같어. 홍보도 해주께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