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여행가고 싶은데 ~

어디 나가고 싶은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궁금해서

내 최애 항공사인 제주항공을 뒤적거려 봤음

K-014.jpg

제일 저렴한 시간대 가격으로 왕복 티켓을 확인해봤더니

단돈 55,800 원!!

서울-부산 KTX 편도 가격보다 싸다!!!!!

K-015.jpg

서울 부산 한번 갔다오는 가격으로

제주도 2번가능!!

자!! 형들 제주로 떠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채꽃!!!!

K-016.jpg

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유채꽃 뭉태이로뜯어서먹어봐맛있다

꽃만????? 생으로 먹어도 되는거야???

꽃뿐만아니라줄기도먹어봐달짝지근한무우맛난다.얘네들무하고같은형제야.그리고영어이름이0rapeflower(강간꽃)
[21세기 時景] 에피톤 프로젝트 제주도의 상징을 노래하다/ 유채꽃

전에 제주도행 편도 9천 원에 뜬 것도 봤어 ㅋㅋ
잘 다녀와~!!

가고싶다는거지 ㅋㅋ 어딜가 ㅋㅋ

가고 싶다 횽아 ㅠㅠ

제주도가 싸긴한데...물가가 비싸죠 ㅜ,ㅜ 음식점보다 편의점 이용하시길^

가게되면 편의점 애용하겠습니다 ㅋㅋ

요즘 제주도 관광객이 거의 끊겨서...ㅜ
이 맘때부터 제주 정말 관광하기 너무 좋은데...
어제 오늘 갑자기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네요..ㅠㅠ
더 싸질 듯~~

날도 좋고 완전 관광하기 좋을때인데요 아쉽습니다 ㅠㅠ

서울도 안 다니려는 사람이... 아주아주!

아니!! 심심해서 표 가격만 알아본건데 왜 뭐!!

역시 여행은 혼자 다녀야 여행이죠~^^

혼자 간단말은 안했습니다 므흐흐흐흐흐흐흐

예매 현황보고 혼자 가신줄 알았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