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

1656857183959.png

요즘 일명 러브버그라는게 우리동네 및 근접지역에 개체수가 급격하게 증가해서 비상(?)이다.

오늘은 뉴스에까지 나오더만..

서울 은평·경기 고양 등 집중…"집중호우로 방역 못 해 개체 수 급증"

별명댜로 꼭 두마리가 붙어서 좁은 틈새로 다 기우들어오는데 처음에는 뭔가 했다가 둘째가 알려주고 나서야 어떤 벌레인지 알게됐다.

초반 극성이다 오늘은 좀 덜한거 같기도 하다.

보통 이런 기사나 인터넷들을 보면 달리는 댓글 중에 하나가...

벌레도 짝이 있는데...
벌레도 하는데...

벌레때문에 자괴감을 ㅠㅠ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인터넷 댓글… 잼있네요~~^^

이름은 사랑벌레인데... 사랑하다 가는 구나 ㅠㅠ

ㅋㅋㅋㅋ 사랑하다가는게 복인 사람도 있을거얌 ㅎ

복상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ㅋㅋ

벌레... 너무 싫어요... ㅠ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오늘기사보니 러브버그가 나름 생태계에 이로운 일도 한다고 하더라구요~다만 제가 있는 지역까진 안내려오길 흐흐

벌레도......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