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내의 플리마켓애서 핫한 마스크걸이! 스팀잇에서 팔릴까요?

20200618_232658.jpg

아내가 2주전부타 플리마켓을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아내가 만든 것 중 요즘 제일 잘 나가는 것은 마스크걸이입니다.

덥고 그럴때 잠깐 벗을려면 턱에 걸어놓거나 주머니에 넣어놓거나 가방에 넣거나 하는데 나름 편한 것 같습니다.
안경 걸이 같은것이죠.

20200618_232759.jpg

투박하지 않게 얇은 줄과 악세사리 부자재로 만들고 있습니다.

혹시 스팀잇에서 판매한다면 잘 팔릴까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 사용가능합니다^^

Sort:  

학생들에게 식사시 의무적으로 사용하게 하면 좋겠네요.

아이들 학교에서 투박한거를 하나씩 나눠줬더라고요. 회사 네임텍목걸이 같은거요.

아내가 아이들을 위해서 이런게 있다고 소개해주면서 살까 고민하더라구요.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부터도 잠깐 마스크를 벗을때 들고 있기도 뭐하고 쫌 그렇거든요~

의견 감사합니다.^^

사고 싶습니다~~

주말에 아내랑 얘기해 보고 좀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이 뜨거울 거 같아요~^^

고마워요 팥쥐형^^

요것도 좋아요~
우리 스팀프리마켓도 열렸음 좋겠어요!!!

예전처럼 흥하고 열릴때가 있을것 같습니다^^

요즘 마스크 사용이 많은만큼 팔리지 않을까요?
시기에 맞는 좋은 아이템인듯 해요 ㅎ

네 시기는 딱 맞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호! 아이디어 상품인가요?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올리면 구매해 주실거죠? ㅎㅎㅎ

마스크가 재사용이 많지않으니..어떨지 모르겠네요..그래두 많이 파시길^

감사합니다.
마스크걸이는 탈착이 가능한거라 마스크만 바꿔주면 됩니다^^

아이디어 제품같습니다~ 식당가도 벗어서 어디 놓기 애매하고 잊어버리기도 하거든요~^^

네 저도 딱 그런지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15.57
ETH 2387.6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