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구매 고민 고민...

image.png

오늘 가족들 모두와 함께 반려견 분양샵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아이들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 같았고, 모두가 반려견을 키우는 것에도 동의를 했기 때문인데요.. 일단 엄마가 제일 고생 할 것이 보이긴 한데, 최대한 아이들에게 책임감을 많이 부여해서 가능한한 아이들도 잘 케어 할 수 있도록 하게 할 예정입니다.

일단 분양샵에는 처음 들어가보긴 했는데, 그 분양샵에는 비숑과 포메라니안 두 종류만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분양샵에는 모두 분양이 되어서 아예 한동안 분양도 안한다고 할 정도...로 요즘 반려견 분양을 많이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설명을 이것저것 좀 들었는데요,

털이 긴 종류가 비숑, 요크셔테리어, 말티즈 종류인데 이 아이들은 피부가 지성이고 털이 길어서 냄새도 좀 나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씻겨주고, 미용도 2주에 한번씩은 가줘야 한다고 하던데.. 비용도 비용이지만 매번 데리고 가는 것 자체가 보통일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그러면서 하는 이야기가 포메라니안이 중간털 길이인데 피부도 건성이고, 냄새도 덜 나는 편이고, 처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비숑, 말티즈를 생각하고 갔는데, 막상 가보니 포메라니안도 너무 귀여워서 가족들 모두다 포메라니안에 훅 가버렸습니다.

일단 이제 처음 한번 가본 입장에서 한번에 결정하는 것은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 주말에 또 한번 더 가보기로 했네요.

그런데 이 샵이.. 좀.. 엄마 아빠견들 모두 확인 가능하고 순종이 아주 확실하다고 하고, 관리도 정말 잘된 아이들이라고 하긴 하던데..

제가 생각 했던것 보다는 분양가가 좀 있더라구요.

포메라니안이 180만원정도? 좀 특이한 색상의 포메라니안은 300만원,

검정 흰색이 섞여있는 포메라니안은 480만원짜리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비숑은 평범하게 보이긴 했는데.. 350만원? ㅎㅎ

원래 이정도로 비싼가.. 생각이 들긴 했네요.

아무튼... 천천히 한두번 더 방문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새로운 가족이 곧 생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ㅎㅎ

Sort:  

햅뽀님!! 저도 이번에 베들링턴테리어 분양 받았는데 얼마나 귀여운지.. ㅋㅋ 근데 요즘 무료분양도 엄청 많아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

오우 레어한 멍멍이로군요 ㅎㅎㅎ 이쁘네요 ㅎㅎㅎ
고민입니다 저도 ㅠ 어떤게 좋을지..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아... 그 아이들은 대부분 강아지 공장에서 태어난 아이들인데..ㅠㅠ 혹시 유기견 분양은 어떠세요?

어제 알아본 집은.. 뭐 나름대로 집에서 잘 기른 아이들의 자견이라고하는데..
일단 저희가 처음 키워보는 것이다보니 알아야 할 것도 많기도 하구요..

유기견도 고민은 해보긴 했었는데.. 쉽게 결정은 안되네요. ㅠㅠ

The Fulani Terrorists Struck Again
https://www.steemit.com/@cuddleme/the-fulani-terrorists-struck-again

@cuddleme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appyberrysboy transfered 5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19.21%, steem power : 1954838.05, STU KRW : 1200.
@happyberrysboy staking status : 13840 KRWP
@happyberrysboy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3.8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0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46.642 KRWP [63338582 - 9ed9c23553638d910420404103a64497cf2912fd]

Cute doggi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