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트론 보상 받는 것이 개발이 되고 있긴 한가봅니다

지난번에 @spidemen 이라는 계정에서 트론 지갑 관련 업데이트 내용이 나왔을 때 진짜 개발자인가? 아닌가? 하는 얘기가 오가다가 레알!! 재단 개발자 라는 것이 밝혀 졌었습니다.

최근에 포스팅 된 내용을 보고, 내용에서 제시된 테스트 지갑에 들어 가보니!! 와우.. 드디어 트론 지갑 생성 및 보상 클레임 까지 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아직은 테스트 서버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되면 또 나름 추가 보상을 받는 즐거움이 생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문 - TRX integration new update


테스트 지갑에 접속해보면 누구든지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테스트 서버이다보니, 액티브키 보다는 포스팅키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려봅니다.(하지만 저는 말을 잘 안듣기 때문에 액티브키로 접속을... 해서 트론 보상도 받아 보았습니다.)

테스트 지갑 사이트 주소 : https://wallet.steemitdev.com/

접속을 하면 이렇게 바로 트론 계정을 만들어 드릴까요? 를 물어보고, Agree를 하면 바로 생성이 됩니다.(트론 테스트 서버에 생성되는 주소입니다.)

image.png

저(@happyberrysboy) 같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지갑이 생성되었는데요. 664TRX 보상이 클레임이 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쌓인 보상인지는 모르겠으나, Posting 키로 로그인 했을 때에는 0이었는데, Active 키로 로그인을 하니 바로 트론 보상도 받아졌네요. 따로 아무것도 한 것이 없었는데 보상이 있는 걸 보니, 그냥 스팀잇 활동만 해도 추가로 발행되는 트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image.png

어떤 류의 보상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UPVU로도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안전하게 포스팅키로요..!) 그랬더니 아래처럼 고작 0.295TRX의 보상만 대기중입니다. 이 말은 곧.. 저자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추가 보상이 나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image.png


언제 반영 될지는 모르나, 뭔가 변화 되는 것을 보니 기대를 하게 되는군요. 얼른 테스트를 완료해서 실서버에 적용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오 재단개발자에 테스트서버에서 돌리는 중이라면 곧 운영서버에도 올라올 날이 멀지 않았군요.
스팀과 트론에 해뜰날이 멀지 않았다고 볼수 있을려나요?
그렇게 되면 트론 유저들도 대거 유입이 될테니...

뭔가 새로운 무언가가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트론을 덤(?)으로 추가지급되는걸까요? ㅎㅎ 어떻게 반영되는건지 궁금하긴 합니다~

덤! 으로 지급되는 것으로 생각되옵니다!!!
공짜 감솨!! ㅋ

대박 😍

얼른 되었으믄 좋큿네요!!

빨리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ㅎ 좋네요 ㅎ

정말 기대됩니다~~~

그러게요!! 얼른 되길요!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스팀(또는 스달) 보상도 받고 트론도 받는 건가요?
아니면 스팀/트론 중에 선택 하는 건가요?

추가 보상으로 판단됩니다. 전에도 그렇게 얘기가 되기도 했었구요. 기존 받던 것은 계속 그대로 받구요.

완전 호재네요.
스팀사야 되나...

@happyberrysboy transfered 1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60.83%, steem power : 1971117.11, STU KRW : 1200.
@happyberrysboy staking status : 7150 KRWP
@happyberrysboy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4.3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5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5.429 KRWP [48816013 - 651e12a8b9c52abbbc90fb45b8c5e817daba0a09]

오오.. 근데 최근에 @spideman이 저 다운봇 했더군요 ㅋㅋ

헙?? 왜요!? ㅎㅎㅎ 희안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619.61
ETH 2698.7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