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AR 보팅 서비스 개발중...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요즘 @jsquare 님께서 JCAR 보팅을 운영하면서 정말 스팀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해주시고 계신데요.

매달 JCAR 구독 보팅을 비롯하여 매일 JCAR 토큰을 이용한 유료 보팅, 그리고 스테이킹 서비스, 또 스팀과 트론을 연계하여 TJCAR 를 발행하고 갖가지 TJCAR 게임을 진행해 주고 계십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JCAR 관련 보팅 서비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더욱 고생이 많으신대요.

저 같은 경우 보팅을 받는 입장인데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운영자의 입장에서 정말 큰 고충을 겪고 있을 것 같아서, 오랜만에 공부도 할겸 해서 현재 JCAR 관련 보팅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부터 @jsquare 보팅 서비스가 가동되기 시작했는데요.


http://jcar.goodhello.net/

웹 사이트를 통해 운영자가 보팅 설정을 할 수 있고, 거기에 따라 JCAR 구독 보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300 JCAR 를 이용한 유료 보팅 서비스도 자동화 작업이 끝나고 테스트를 거쳐 현재 정상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부디 문제 없이 잘 돌아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JCAR 구독과 요류 보팅 서비스 관련 정보는 텔레그램을 통해 받아볼수도 있는데요.


https://t.me/joinchat/_KDaykgZxI0xOWI1

JCAR 구독자의 포스팅 정보와 300 JCAR 를 이용한 유료 보팅 요청 포스팅 정보를 알람으로 받고 포스팅에 대한 보팅 정보를 텔레그램으로 받아볼수 있답니다.

딱히 필요한건 아니지만 운영자나 개발자의 입장에서 자동 보팅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데다.. 앞으로 추가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일단 @jsquare 보팅 서비스는 일단락이 되었고, 다음 작업으로는 TJCAR 홀더를 위한 @j-car 보팅과 스테이킹 서비스를 위한 @localview 보팅 등을 자동화 할 예정입니다.

아직 부족한 실력이지만 이런저런 서비스를 만들어 보면서 코딩 실력을 키우고 있네요.

또 앞으로는 트론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도 공부해 볼 욕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꾸준히 실력을 길러 나가 뭔가 의미 있는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goodhello transfered 3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85.66%, voting power : 80.07%, steem power : 1719604.85,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7715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3.145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30 KRWP
Refund balance : 6.855 KRWP [51678663 - ad8a99e61c412a919d3eb13c4cadb9ead377286d]

와우 역시 멋있으십니다!! 전 개발자분들이 제일 멋있는 것 같아요:)

그냥 초보 개발자입니다~ ㅎㅎㅎ

저도 무슨 이야기인 줄은 모르지만 무척 멋있어 보입니다. ㅎㅎ

와우~ 역시 능력자!! jcar보팅이 훨씬 수월하게 진행되겠네요^^

네~~ 계속 잘되면 좋겠네요~~ 아니 잘 될꺼에요~~ ㅎㅎㅎ

헬로형 멋지당

마이 형님도 멋져용~~~ ㅎㅎㅎ

부럽습니다~~ @support-kr 자동보팅도 이런 서비스 이용할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일단 제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다보니... 보팅 권한을 위임받아 서비스 하는건 아직 어렵고... 포스팅 키를 받아서 직접 코드에 넣고 실행하는지라 범용으로 구현하긴 쉽지 않네요.

그래도 믿고 포스팅 키를 맡겨 주시면 JCAR 보팅 서비스 완료 후 @support-kr 자동보팅도 개발 지원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와우 굿입니다.~~

굿~~~ ㅎㅎㅎ

jcar 보팅서비스에 대한 안내자료가 정리된 것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따라서 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JCAR 보팅 서비스는 @jsquare 님이 운영하고 계신데요.

기존에 스팀엔진의 JCAR 토큰을 이용하여 월별 구독 보팅과 300 JCAR 로 유료 보팅 서비스를 이요할 수 있구요.

얼마전 트론 기반의 TJCAR 토큰을 에어드랍 하여, 이제는 트론 위에서 TJCAR 토큰의 LP 공급과 소모를 통한 보팅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고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에 따른 TJCAR 게임등이 현재 수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팀 공급을 통한 스테이킹 서비스도 이미 4차까지 진행되고 있네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jsquare 혹은 @jcarvoting 계정을 통해 안내되고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jcar 보팅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00 jcar를 어디 누구에게 보내야 하는 것인가요?

스팀공급을 위한 스테이킹 서비스는 어떤 과정과 절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관심 감사드립니다. 일단 JCAR 활용 관련 jcar커뮤니티에 올린 글 링크를 올립니다.

https://steempeak.com/hive-117185/@j-car/jcar-hive-117185

스테이킹 서비스는 지난 12월 4차 신청을 받았으며 1년을 운영한 뒤 청산하게 됩니다. 스테이킹 4차의 경우 공지포스팅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참여자들의 스팀+ 외부협력 스팀 으로 참여자들의 스팀대비 2배의 스팀파워로 보팅을 진행하고 매월 1회 스팀을 정산해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 추후 스테이킹 서비스는 여건이 마련되면 진행을 해 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십니다!!! ㅎㅎ
이렇게 많은 서비스에 도움을 주고 계시니 복 받으실겁니다 ^^

리얼맨권님에 비하면 아직 병아리 수준이죠...

그래도 앞으로 조금씩 발전해 나가보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JCAR에 무한한 감사를~~ ㅎㅎㅎ

헬로님 멋있습니다.
jcar 운영자이신 @jsquare 님 수고가 많이 줄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