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에 토착왜구 국짐들아~ 작작좀 하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무슨날? 독거노인 출장가는 날~ ㅋㅋㅋㅋㅋㅋ

아! 가기싫어~ 그래도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죠!

다녀와서 뵙겠습니다~

문 대통령 백신 맞으라던 야당, 맞으니 이젠 특혜 시비

아~ 도대체 이놈에 국짐들... 어떻게 하란건가요?

문재인 대통령의 ‘1호 접종’을 강조하던 야당이 정작 접종 후에는 “대통령은 ‘백신 패스포트’ 국민은 ‘백신 패스’”라며 특혜 시비를 제기하고 나섰다.

최형두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23일 논평을 통해 “대통령 부부가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했다”며 “대통령은 주요 7개국(G7) 회의에 참석한다며 ‘패스포트 백신’을 맞는데 국민들은 맞고 싶어도 백신 보릿고개에 허덕이고 있다”고 비판했다.

언젠 대통령 먼저 접종하라며 난리더니...

이제 접종하고 나니 특혜 시비라....

이것들은 닭대가리도 아니고 지들이 한말 얼마나 지났다고 벌써 잊어버린것인지~

'6월 G7 정상회의 참석' 문대통령 부부, AZ 백신 접종

문 대통령의 백신 접종은 오는 6월 11∼13일 영국에서 열리는 G7(주요 7개국)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이뤄졌다.

한 나라의 대통령이 6월 G7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백신 특혜라고 비판해야 할 일인지 모르겠군요!

Sort:  

병신들..깔걸까야지.ㅋㅋ 정치하는넘들중 한심한넘들 많아요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2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시비 거는거에 뭔 이유가 있겠습니까
저런 수준 이하의 정당을 지지하는 세력이 있다는게 더 놀라운 일이죠.

이제좀 대통령좀 그만 물고 늘어졌음 좋겠어요. 주사 바꿔치기 했다고를 하질 않나. ㅠ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ㅠ

안맞으면 안맞았다고.. 맞으면 맞았다고 난리..

언니.. 저 맘에 안들죠?

헐 마이상이 애용하던 드립인데 ㅋㅋ

오라버니!!~~ 잘 지내시죠?? ^^ 여전히 바쁘게 지내고 계시군요~~ ㅎㅎ 스팀잇이 뭔가 많이 달라진듯어색어색 ㅎㅎ 간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스팀 가격도 많이 상승했니 모두 모두 부자 되실일만 남았네요~~ 화이팅!!!😁

ㅎㅎ 잘 지내지? 들어왔음 여기저기 들러보고 갈것이지 나한테만 댓글 하나 딸랑 남기고 간거야?
다시 시작안해?

아는 사람이 오라버니뿐~ㅎㅎ 적응하려면 시간 좀 걸리겠어요~ 일단 시작은 적응하면 그 뒤에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

ㅋㅋㅋ 뻥치지마!! 옛날 포스팅보면서 댓글 단 분들 한번 보라구~ 아직 많은 분들 있다구~

ㅋㅋㅋㅋㅋ 터줏대감 오라버니~~ 알겠어요~~ 스팀 좀 사올게요 ㅎㅎㅎ

근데 이거 알람 어찌 울리게 해용!? 다 까묵~ ㅋㅋㅋ

알람? 그런게 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은 일단 물고 뜯기밖에 할 줄 모르니;;

출장 잘 다녀오세요

!shop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2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출장부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