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놈에 토착왜구 국짐들아~ 작작좀 하자!!

오라버니!!~~ 잘 지내시죠?? ^^ 여전히 바쁘게 지내고 계시군요~~ ㅎㅎ 스팀잇이 뭔가 많이 달라진듯어색어색 ㅎㅎ 간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스팀 가격도 많이 상승했니 모두 모두 부자 되실일만 남았네요~~ 화이팅!!!😁

Sort:  

ㅎㅎ 잘 지내지? 들어왔음 여기저기 들러보고 갈것이지 나한테만 댓글 하나 딸랑 남기고 간거야?
다시 시작안해?

아는 사람이 오라버니뿐~ㅎㅎ 적응하려면 시간 좀 걸리겠어요~ 일단 시작은 적응하면 그 뒤에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

ㅋㅋㅋ 뻥치지마!! 옛날 포스팅보면서 댓글 단 분들 한번 보라구~ 아직 많은 분들 있다구~

ㅋㅋㅋㅋㅋ 터줏대감 오라버니~~ 알겠어요~~ 스팀 좀 사올게요 ㅎㅎㅎ

근데 이거 알람 어찌 울리게 해용!? 다 까묵~ ㅋㅋㅋ

알람? 그런게 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