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는 물보다 진한걸까?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지난 2월 10일 구미의 한 빌라에서 3세 여아가 숨진채 발견된 사건이 있었죠!

기사도 많이 나와서 모르는 분은 없을듯...

‘그것이 알고싶다’ 구미 3세 여아 친모 얼굴 공개…“제보 기다려”

점점 미궁(?)으로 빠지는 사건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제보를 받고 있네요!

사실 아이를 버리고간 20대 엄마 사건으로 시작되었는데

유전자 감식결과 외할머니로 알려진 인물이 친엄마... 20대 엄마는 언니였던 사건!

구미 3세 여아 부부 “출산 없었다” vs 국과수 “정확도 99.9999% 이상”

경찰에서도 수사인력을 보강해 수사를 하고 있다는데...

과연 진실이 궁금해 집니다.

캐서린0.jpg

캐서린 헤이글 (Katherine Heigl | Katherine Marie Heigl) 영화배우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로 잘 알려진 배우죠!!

물론 많은 작품이 있지만.... 전 이것밖에 몰라요~

Screenshot 2021-03-22 at 14.54.01.jpg

캐서린1.jpg

금발의 그녀가 검은색 머리로 염색까지 한 이유...

첫째 딸 네이리를 입양하면서 금발인 엄마 머리를 보고 놀랄까봐 염색을 했다고 하죠!

캐서린.jpg

캐서린의 어머니도 한국인 아이 (캐서린의 언니)를 입양해 키웠고

어릴적부터 언니와 사이가 너무 좋았던 탓에, 어려서부터 결혼을 하면 입양을 하겠다 생각했고,

한다면 꼭 한국 아이를 입양할것이라고 했다네요!

세상 모든 부모는 위대합니다! 가끔은 아닌 경우도 있지만..

한쪽은 죽인 아이도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하고, 다른 한쪽은 입양한 아이가 놀랄까 머리까지 염색하는...

아이들이 어처구니없는 죽임을 당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Sort:  

부모는 위대하당~!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엔젤님도 위대하당!! ㅎㅎ

^__________^

키운정이 더 무섭던데..ㅠㅠ
정말 진실이 뭔지 모르지만 아이가 제일 불쌍해요..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사람의 탈을 쓴 악마가 틀림없네요 ㅠㅠ

꽃같은 아이들이 너무 가엽습니다 ㅠㅠ

정말 악마들 너무 많아~ ㅠㅠ

세상엔 참 별의별 사건 사고가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 지인이 아들 둘 다키워놓고 두명의 아이를 입양해서 키우고 있는데 가끔 찾아가 옆에서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내 친자식처럼 키운다는게 말처럼 쉬운일이 아닌거 같은데 아무렇지도 않게 친자식으로 키우는 모습을 보면 존경심이 나오곤 합니다.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캐서린은 근데 왜 입양아를 키우는걸까요? ㅎ

부모님을 보고 자란 영향이 클듯하네요^^

구미할머니는 결론이 어찌날지;;;;

커서 자식을 기르다보니 부모님의 위대함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shop

你好鸭,fur2002ks!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인간으로서 제발 황당한일은 저지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08.09
ETH 2619.7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