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 도전기] 22.05.09. 700m가 날랐지만 미스터리 박스 획득~!!

KakaoTalk_20220509_075744123.png

네이버X에서 추진하고 있는 '코인워크' 테스터 자격을 얻기 위해 프로그라운드라는 앱을 동시에 켜서 달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라운드에서 달린 거리는 6.15km인데 스테픈에서는 5.38km. 약 700m나 차이가 납니다. ㅠㅠ 프로그라운드도 거리가 조금 짧게 나오는 편이라고 하는데 스테픈은... 거리가 줄어들면 구간별 속도 차이가 나 채굴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적하고 있는 부분이니 스테픈에서 조금씩 보완할 거라 믿고 있습니다.

채굴은 어제보다 떨어졌지만 오늘은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했습니다. 이틀 동안 구경하지 못했던 미스터리 박스~ 오예~!! 오늘 시간이 완료되는 게 있는데 럭 스탯을 조금 더 찍은 후 오픈해 봐야겠습니다. 큰 것도 안 바라고 2렙짜리 에피 젬 하나 나오기를...ㅋㅋㅋ

아내님이 사준 고프로10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런데 해드캡을 아직 구매하지 못해서 달고 뛸 수가 없네요. 조만간 풀세트를 맞춘 후 영상을 찍으며 달릴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왕복으로 달릴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조금 바껴서 매일 편도로 6~10km를 달린 후 버스를 타고 귀가하여 출근 준비를 해볼까 싶습니다. 그런데... 인사팀장님께서 인사이동 관련 전화를 주셨네요;;; 과연 매일 새벽 제주 올레길을 달리는 제 계획은 그대로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

이번 주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뭐 고작 700미터 가지고... ㅎㅎ
제주도에 오래 있는다고 하지 않았어? 아닌가?
올레길 가즈아~ 한 5년 이면 되겠지? ㅋㅋ

완주가 400km 정도니 하루 8km씩 뛰면 50일!!!

안돼~ 5년은 뛰어야지 둘레길 제대로 뛰었구나! 하지~ ㅋㅋㅋ

5년이면 완주를 10번 넘게 하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캠과 함께 달리는 것은 멋지겠네요 ^^

조만간 해드캠 끼고 달려야겠습니다~

정말 코인때문에 건강해지시겠어요~
이렇게 꾸준히 달리기 쉽지않은데 굿!!

이런 프로젝트라면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ㅎㅎ

제주도 에서 떠나나요?

무슨 인사 이동을 몇 달 안 되서...

좋은 쪽으로 인사이동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족들 품으로 가고 싶네요^^

좋은 쪽 인사이동!
역시 능력자다 ㅎ

두둥!!

제주로 떠난 한 남자의 이야기.

올레길을 향한 힘찬 발걸음!
초보 유튜버의 달리기 도전기!!!

하지만...
육지에 두고 온 가족이 눈에 밟히고,
인사담당자에게 전화가 오고 마는데!!

과연 그의 제주러너 프로젝트는 이렇게 무산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인가!!

To be continued...

뉴발형
시나리오 써서 공모전에 한 번 넣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극장 2부 스타트

육지로의 복귀인가요? ^^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코인워크는 또 뭐야 이번엔 좀 해보까 ㅎ
키스팀배는 언제하는거야 팥쥐형 ㅎ

키스팀배 곧 시작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