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달리기] 언커미박에서 대박이!!! 스테픈 누적 거리 500km 돌파!!

IMG_2355.jpg

집에 있을 때 알람을 꺼놓습니다. 요즘은 알람을 꺼놔도 5시쯤이면 저절로 눈이 떠져 일어나는 건 크게 무리가 없어요. 하지만 저나 아내님이 자리를 비우면 아이들이 귀신 같이 알아차리고 일어납니다. 그래서 교대로 자리를 지키며 달리고 옵니다. ㅎㅎ

오늘 아내님이 달리고 온 뒤 GST를 솔라나로 바꾸는 방법, 업비트로 보내는 방법을 물어서 알려주었습니다. 처음 하는 거라 아직 헤매는데 금방 적응할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모은 미박은 하나 비워야 해서 오픈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언커 미박이라 별 생각없이 오픈했는데 이게 왠 걸!! 완전 대박 젬이 나왔습니다. 역시 아내님 손은 금손!!! ^^

IMG_2348.jpg

처음 레벨1 럭젬 2개가 나와서 "오~ 제일 비싼 젬이야. 두 개나 나왔으니 이득이네. ㅋㅋㅋ" 했습니다. 그리고 달리려 나가려고 화면을 한 번 더 탭했는데 젬이 하나 더 나오네요. 그것도 2레벨 에피 젬이 뙇!!!!! 지금은 럭젬보다 싸졌다고는 하나 2레벨 대장 젬이 나오니 기분이 넘 좋았습니다. 오늘 10km를 하나도 힘 들이지 않고 완료~ ^^

벌써 스테픈 누적거리가 500km를 넘어갔습니다. 한 해 500km를 넘기기가 힘들었는데 불과 80일만에 이룬 쾌거네요. 스테픈에 투자한 자본은 많이 쪼그라들었어도 부지런히 달리며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줄어든 자산도 꾸준히 달리다보면 회복 되겠죠.ㅎㅎ 당분간은 투자한 것에 신경쓰며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아내님 금손 인정합니다.. 😀

금손 덕분에 덕을 많이 보네요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축하드립니다!
꾸준함이 정말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함이 최곤 거 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즐주말 보내세요^^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정훈형님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ㅎㅎ

잘은 모르지만 축하합니다. ㅋㅋ

무엇보다 건강을 유지해서 더 축하 드립니다. ^^

500키로라니 엄청납니다.
정말 많이 건강해지셨을 듯 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