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만난 만족스러운 제품 바로 합격쌀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지난 주에 합격쌀을 추가 주문 했습니다.
합격쌀은 스팀에서 알게된 여러 제품 중에 유일하게... 재 구매를 한 제품이네요 (그렇다고 해서 다른 제품들이 좋지 않다는건 아닙니다.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거죠 ㅎ)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귀찮아서 그냥 햇반을 위주로 많이 먹었는데, 아이에게 햇반을 먹이는건 좀 아니다 싶어서 최근에는 밥을 해먹는데요, 고시히카리를 주로 먹었지만, 우연히 스팀잇에서 합격쌀을 주문한 이후로는 이 쌀만 먹습니다.

품종이 다른 쌀에 비해 조금 작아보이는데, 윤기가 좔좔 흐르고 참으로 맛있습니다 ㅎㅎ

쌀을 구매하실 시기가 되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구매 관련 링크
https://www.steemzzang.com/hive-160196/@palja/5se6m8

Sort:  

저야 밥 해먹을 일도 없고, 집에서 농사를 지으니 쌀 사먹을 일이 없네요! ㅎ

집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군요! 집에서 보내주시는 쌀이 제일 맛있겠어요!!
햇반 그만 드시고 ㅋㅋ 밥 지어드세요!!

어요.. 곰형.. 아기 생일 또 지났겠네. 벌써 세 살인가? ㅎㅎㅎ

응 ㅋ 벌써 세살 ㅋㅋㅋ 애들 나이가 참 빨라 ㅠㅠㅠ
기쁘면서 속상하다 ㅋㅋ

빠르다 빨라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39.09
ETH 3904.1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