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post Prime 지원] 파치아모를 성장시키는 책들

in #goodpostprime7 months ago

책.jpeg

평소에 책을 즐겨 읽는 편입니다. 중간중간 독후감을 포스팅 했었고, 필사를 한 후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포스팅은 연재형식으로 작성하기도 했어요. 최근 현생이 바쁘다보니 예전만큼 읽지 못하고 있지만, 하루 10페이지 이상을 읽으려 노력하고 있네요. ^^;;

며칠전 이사를 하고 저만의 서재가 생겼습니다. 미니멀하기 지내느라 중고로 팔기도 하고 다른 분께 대부분의 책을 나눠주느라 보유하고 있는 책은 얼마 없습니다. 그래도 남겨 놓은 책은 몇 번씩 다시 읽는 책이라 제 기준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책입니다.

[Goodpost Prime]으로 글을 쓰게 된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 내용을 필사하고 인사이트를 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같은 문장을 읽고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 다른 의견을 공유하고 이해하고 받아들이다 보면 서로 간 멀게만 느껴졌던 간격이 좁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내용 : 책 내용 필사, 인사이트 정리
주제 : 자기계발, 형이상학, 과학, 소설
분량 : 1,000자 내외
목표 : 독서 토론의 장으로 발전

Sort:  

오~~~
팥쥐님 덕분에 좋은 책 보겠네요. ^^

도움되는 책이면 좋겠습니다~^^

최고로 엄선된 책이군요?

제 기준이라 ㅎㅎ
도잠님 추천책이 제일 좋아요!

가끔은 시집도...^^

시집도 잘 모셔놨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