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

in #goodhabit-kr15 hours ago

거의 일주일만에 비가 안와서 오후에 걸었습니다.
오후 반차를 내고 첫째를 픽업하기 전까지 걸을 예정이었는데, 첫째가 친구들과 놀다 온다고 해서 퇴근시간까지 거의 3시간 반을 걸었네요.
스테픈 에너지가 없어서 기록을 다 못했는데. 체감은 13~14km 정도 걸은 듯 합니다.

채굴과 함께 기록용으로 사용할 만한 어플(?)이 뭐가 있을까요?
걸으면서 기부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와 우 많이 걸으셨네요
무슨 빅워크인가 이런거 하시눈것 같아요
여가선 안되지많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