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powerego (82)in #goodhabit-kr • 15 hours ago 거의 일주일만에 비가 안와서 오후에 걸었습니다. 오후 반차를 내고 첫째를 픽업하기 전까지 걸을 예정이었는데, 첫째가 친구들과 놀다 온다고 해서 퇴근시간까지 거의 3시간 반을 걸었네요. 스테픈 에너지가 없어서 기록을 다 못했는데. 체감은 13~14km 정도 걸은 듯 합니다. 채굴과 함께 기록용으로 사용할 만한 어플(?)이 뭐가 있을까요? 걸으면서 기부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steemx #m2e #stepn #kr
와 우 많이 걸으셨네요
무슨 빅워크인가 이런거 하시눈것 같아요
여가선 안되지많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