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Steem For Lifestyle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goodhabit-krTrendingHotNewPayoutsMutedpeterpa (74)in AVLE 일상 • 15 hour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6)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jstory (75)in #kr • 16 hours ago[goodhabit-kr] 6/26 오운완1만5천보 만만치 않네요 Posted using SteemXpowerego (82)in #goodhabit-kr • 17 hours ago[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거의 일주일만에 비가 안와서 오후에 걸었습니다. 오후 반차를 내고 첫째를 픽업하기 전까지 걸을 예정이었는데, 첫째가 친구들과 놀다 온다고 해서 퇴근시간까지 거의 3시간 반을 걸었네요. 스테픈 에너지가 없어서…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19 hours ago[goodhabit-kr] 좋은 습관 만들기 오필완 | 오운완 2km(목표 2km)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다행히 필사와 걷기 모두 완료입니다. 내일은 다시 바자회 준비로 바뻐질듯 합니다. 모두가 영육간에 강건해지는 그 날까지 ❤️❤️peterpa (74)in AVLE 일상 • 2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5)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shrah011 (72)in #kr • 2 days ago[goodhabit-kr]감사일기요 며칠 정신없게 일한 와중에 견적건 중 계약을 맺자는 곳이 있다 조그맣게 사갈때는 말일 결제로 했던곳인데.. 다음주 계약하러 본사는 부산 현장은 울산 둘중에 한곳으로 출장을 가게 될것 같다.. 금요일…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2 days ago[goodhabit-kr] 좋은 습관 갖기 오운/오필 둘다 실패좋은 습관을 갖는다는건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오운완 올리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아무래도 일요일 바자회가 끝나야 뭐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어제까지는 티켓 잘라서 코팅하고 다시 일일이…jstory (75)in #kr • 3 days ago[goodhabit-kr] 6/24 오운완50 되기 전까지 그렇게 운동 안하더니… 50되면서부터 그 벌울 받나 봅니다 ㅠㅠ Posted using SteemXpeterpa (74)in AVLE 일상 • 3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4)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shrah011 (72)in #kr • 3 days ago[goodhabit-kr]좋은 습관, 즐거운 기부좋은 습관 기르며 더욱더 즐거운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습관으로 더 나은 내일을 향해 이웃님들도 참여 해보세요 좋은 습관 으로 3가지 목표 삼아 봅니다 Goodhabit -꾸준히…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goodhabit-kr] 좋은 습관 만들기 - 오필완 | 오운완 3.86 km (목표 2km)좋은 습관 만들기 오전 오후 나눠서 3.86 km 걸었습니다. 내일까지 날씨가 좋고 목요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내일까지 부지런히 걸어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일요일에 교회 바자회인데 비올 예정이라…peterpa (74)in AVLE 일상 • 4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3)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jstory (75)in #kr • 5 days ago[goodhabit-kr] 6/22 오운완 월차내는 날은 늦게 달릴수 있어 좋습니다 월요일 아침 탄천은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러 붐비네요 요즘 마일리지가 떨어져 10km를 설설 달리는데도 체력이 예전만 같지 않습니다. 게다가 해가 구름에 가려…peterpa (74)in AVLE 일상 • 5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2)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5 days ago[goodhabit-kr] 오필완 | 오운완 실패 1.95km( 목표 2km)미래를 위해 매일의 좋은 습관 가지기. 오늘 필사 했습니다. 물론 30분 동안 쓴것이 반페이지도 안되네요. 일단 매일 하는것에 줄점을 둡니다. 걷기는 1.95km 로 아깝게 실패입니다. 슈퍼워크는…jstory (75)in #kr • 6 days ago[goodhabit-kr] 6/21 오운완, 인간은 왜 달리는가오늘도 무사 1만보 완~~ TV에서 “인간은 왜 달리는가“ 방송~ Posted using SteemXpeterpa (74)in AVLE 일상 • 6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1)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6 days ago[goodhabit-kr] 오필완 - 매일 조금이라도 필사하기일요일은 정말 바쁜 날입니다. 보통때도 교회에서 반나절을 보내는데 특히 다음주에 바자회가 있어서 식사후 회의 참석하니 더 진빠지네요.. 그래도 바자회 준비가 조금씩 되어가는게 다행입니다. 어제는…peterpa (74)in AVLE 일상 • 7 days ago[goodhabit-kr] 오늘도 만보. (06/20)만보 인증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using SteemXjstory (75)in #kr • 7 days ago[goodhabit-kr] 6/20 오운완 12킬로 (일목 12킬로)천만년만에 우중런이었습니다~ 션~~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