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러니 베짱이처럼 사세요, 여러분.

약간의 노력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지는 않을까요? ^^

그래...볼...까요?!?!?😈ㅋㅋㅋ

제 꿈이 배짱이 입니다만 가만 냅두지를 않네요..

베짱이도 쉽고 좋기만 한 건 아닌디요 :D 어차피 그 무엇도, 아무것도 보장해주지 않는다면... 저는 믿고 노력하려고요. 이제는요.

촌철살인이라구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멋진 작품입니다.
..... 그래서 더 믿음이고
그때문에 더 노력해야 하는군요.


Cayman Islands by Kings Of Convenience

일 해라. Kings Of Convenience!!!

그래도 노를 계속 저어야 합니다.

믿음과 노력이 아무것도 보장해주지 않는다고 했지만,
사진 속 안테나는 하늘에 어떤 신호를 보내고 있군요.
이만큼의 믿음과 노력이 있음을 알리고 앞길을 보장해달라는 신호일까요.^^

노을진 하늘 안테나가 저리로 가라고 하는것 같네요~

아주 공감해요! 하지만.. 조금의 가능성은 주더라구요 그 믿음과 노력이요! 그래서 사실 못미덥지만, 믿고 살아보는것같아요🤔

지금이 베짱이라서^^;;
믿음은 모르겠고
노력은 해야될까 싶어요~ㅎ

그래도 할 수있는 게 믿음과 노력뿐이라....ㅠ

그르게요...ㅜㅜ

보장은 아니라도 가까이는 가도록 해줍니다.
열심히 한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 마저도 안하면 정말 답이 없는 세상입니다.

오늘따라 안테나가 수직선 같습니다.ㅋㅋ

뭐ㅡ각자 꼴리는 대로 ㅋ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으로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