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돈•카 덮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8142.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저는 그림을 참 못 그립니다.

그래서 인지 스팀잇에 계시는

금손을 가지고 계시는 수많은 작가님들...

많은 금손 분들의 그림을 볼때면 정말 부러운 마음 뿐입니다.

얼마전 동네 서점에 갔다가

아무 생각 없이 집어 들어 들었던 책 한권.

IMG_8138.JPG

오호!!! 이건 무조건 사야한단 생각이 스쳤습니다.

그리곤 며칠째 열심히 따라 그려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IMG_8151.JPG

여러분!!! 손으로 그린거 맞아요~~ ㅋㅋㅋ

10,000개를 꾸준히 그리다 보면 쬐금 나아지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시간날때마다 그려보고 있답니다!~ ^^

언젠가는 그림으로 요리 포스팅을 할수 있는

그날까지 가즈아~~~!!! ㅎㅎㅎ

오늘의 요리는 카레와 돈가스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돈가스카레덮밥입니다!~

IMG_8147.JPG

재료: 시판 돈가스, 카레, 감자, 당근, 양파, 버터 1조각

(돈가스가 있어서 카레에 넣는 고기는 생략 합니다.)

IMG_8148.JPG

하나. 채소는 큐브 모양으로 작게 썰어 준비합니다.

IMG_8146.JPG

둘.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먼저 볶아 주세요!~

양파는 카라멜색이 돌때까지 최대한 중불로 오래 볶아서 단맛을 끌어올려주세요!~

(눌러붙지않게 중간 중간 물을 넣어가며 볶아주시면 돼요!~)

IMG_8140.JPG

셋. 나머지 채소와 버터 한조각을 넣고 볶아줍니다.

(버터 한조각으로 카레의 풍미가 달라져요!!! 꼭!!!! 넣어주세요!!)

IMG_8150.JPG

넷. 물과 카레를 넣고 잘 풀어 완성 해주세요!~

돈가스는 노릇하게 튀겨 준비해주세요!!~~

IMG_8143.JPG

밥을 조금 올리고 돈가스와 카레를 올려주세요!~

IMG_8141.JPG

먹음직스럽지요?? ^^

IMG_8144.JPG

여기에 반숙 달걀을 하나 올려주면 금상첨화!!!!!

일반 카레 가루보다 고형 카레가 조금 더 진한 맛이 있답니다~

IMG_8139.JPG

돈가스에 카레를 듬뿍 찍어서 한입 먹고!~

IMG_8149.JPG

밥과 비벼 김치를 얹어서도 먹고~~~

역시 카레는 사랑입니다~~ ^^

IMG_8145.JPG

요렇게 멋지게 세팅 해주니 별거 아닌데 꽤 멋져 보이지요!!~~ ^^

가끔은 이렇게 자신 만을 위한 멋진 밥상을 자신에게 선물해보세요!~

오늘 가장 힘들고 가장 고생한 사람은 나 자신이니까요!~ ^^


지난 이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참여를 해주셨어요!!~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IMG_8153.JPG

총 50분 께서 신청을 해주셨어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첨 되신 다섯분은

IMG_8154.JPG

18번 @skuld2000 아마군님

37번 @ullalla98 울랄라님

3번 @injoy 인조이님

49번 @tata1 타타님 (절반은 @manizu 님꺼!!!! ㅎㅎㅎ)

19번 @hjk96 반님

입니다.

당첨되신 다섯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섯분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저의 이웃님들이라 더욱더

기쁜 마음입니다!!~

다섯분께서는 스팀챗 rosaria 로 주소, 이름, 연락처 최대한

빨리 남겨주셔용!~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내일 만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는 육식동물이라 그런지 ㅋㅋ 돈까스에 눈이 더 가는데 ㅠㅠ 돈까스에 대한 내용이 별로 없어서 슬픕니다.ㅎ ㅎ 골든 ? 저 카레 넣으면 제가 사먹는(?) 일본식 카레맛이 나는건가요?ㅎㅎ 비싸보여요!

ㅎㅎㅎ 돈가스는 저도 시중에서 판매하는걸 사다 만들어서 내용이 없네요!!~ 담엔 돈가스에 도전해 볼게요!!~ ^^ 골든카레 요즘 시중에서 판매를 많이 하는데요!~ 일본카레가 맞답니다!! 우리나라에선 좀 비싸게 판매 되더라구요!~ 전 일본 여행 갔을때 사왔는데 가격차이가 3배 정도 났던것 같아요~

야채 볶고 버터...접수했습니다^^!!오늘 저녁은 카레로 결정입니다:)
저책은 뭐죠???저같은 똥손의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키네요ㅎㅎㅎㅎ

네네 정말 버터 한조각 넣으시면 훨씬 맛있답니다 ^^
ㅎㅎ 요즘 저런 책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저랑 같이 똥손 탈출 하실까요?? ^^

바니바니 당근당근에서 저는 로사리아님의 귀여움을 봤습니당:D
같은 카레인데도 비주얼이 이렇게 다르다니 정말 세팅의 중요성을 느낍니다ㅎㅎ
그리고 저도 저 책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이 뿜뿜ㅎㅎ 이벤트 당첨되신분들도 축하드려요^^

ㅎㅎㅎ 숨은 깨알 장난질을 알아봐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세팅만 잘해도 훨씬 맛있어 보인답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Your recipe s are really vary simple and easy to prepare. Thanks for sharing.

와우~ 발렌타인 당첨자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저는 초콜릿은 됐고 ㅠㅠㅠㅠ 카레돈까스 한입만...
얼마전에 봤던 영화에서 카레에 초콜릿을 넣어 먹는다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

ㅎㅎㅎ 카레와 초콜릿이라.... 으악... 상상이 안갑니다 ㅎㅎㅎ

로사동생 그림 실력이 대...대단한데요^^ ㅎㅎ 멋진 그림과 함께하는 요리포스팅 그날까지 가즈아~
슬슬 배가 고파지는데...하~ 어떡하나~ 고문이 시작되나봐요~
헉~ 나는 없다! 또르르....ㅠ

옵하까지 저를 놀리시나요 ㅋㅋㅋ 한 일년 하다보면 좀 늘지 않으까 싶습니다!!! ㅎㅎㅎ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 저녁은 꼭 제때 챙겨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옵하는 이번엔 탈락!!!! 입니다. ㅎㅎㅎ

놀리는거 아님~ 칭찬임^_______________________^
밥은 회사밥 열심히 축내고 있지요~ ㅋㄷㅋㄷ
탈락....털썩~~ ㅠ 미워~

크...오늘도 맛있는 음식이 떠억... 플레이팅도 넘나 잘하시네요...제가 아시는 어떤분도 항상 자기 자신이 먹는 음식 찻잔등 자기애가 필요한 것들은최고로 셋팅하고 드시거나 사용하신데요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요 다른사람들도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ㄲㅂ 오늘도 맛난 음식 눈팅 잘 하고 갑니다~!

네네 이런 작은것에서 부터 나를 사랑해줘야 할것 같아서요!!~ ^^ 맛난 저녁 드셔요!!~ ^^

엇... 재능발견...!! 오늘도 추카드려요 ㅋㅋㅋ그림 고고고!

야야님!!! 놀리기없음!!!! ㅋㅋㅋㅋ

초상화 그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로사님 인기 짱먹게 셀프대문으로다가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02.33
ETH 3158.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