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돈•카 덮밥 편)

in #food7 years ago

로사동생 그림 실력이 대...대단한데요^^ ㅎㅎ 멋진 그림과 함께하는 요리포스팅 그날까지 가즈아~
슬슬 배가 고파지는데...하~ 어떡하나~ 고문이 시작되나봐요~
헉~ 나는 없다! 또르르....ㅠ

Sort:  

옵하까지 저를 놀리시나요 ㅋㅋㅋ 한 일년 하다보면 좀 늘지 않으까 싶습니다!!! ㅎㅎㅎ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 저녁은 꼭 제때 챙겨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옵하는 이번엔 탈락!!!! 입니다. ㅎㅎㅎ

놀리는거 아님~ 칭찬임^_______________________^
밥은 회사밥 열심히 축내고 있지요~ ㅋㄷㅋㄷ
탈락....털썩~~ ㅠ 미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