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in #drugwars6 years ago (edited)

요즘 drugwars 많이들 하시더군요

@wonsama 님의 설명 덕분에 쉽게 뛰어들수 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nsama/drugwars

저도 원사마님처럼 50스팀 정도를 투자했더니

5스팀에 가까운 비용을 회수할수 있었습니다

갈수록 회수비용은 감소하겠지요...

가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staging.drugwars.io/#!/ref/@jungjungho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이거 일단 가입만 했는데 말이죠. 그냥 업그래이드 두건 하고 돈인가 모자란다고 해서 놔둔 상탠데요. 0.009스팀 입금 되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금만 더 업글 하시면 열배정도 들어오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안그래도 업했더니 0.1정도로 올라가네요.
근데 어떤걸 업하는데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첨 보네요 ㅎㅎ
저도 어떤건지 둘러 보러 가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데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_^ 이런게 있었네요... ㅎ 저도 조만간에 해볼게요~

요즘 대세라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이런게 있었군요~ ㅎㅎ 저도 한번 해볼까요?

한번 해보새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대세죵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투자 않고 그냥 눌러 놨는데요..
0.009스팀이 들어왔네요.

좀만 업글 하시면 열배 넘는 금액이 들어올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하고 계시다니 반갑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비가 오는 아침이네요
행복한 하루 여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 멋지게 투자하셨네요^^ 마약상 가즈아~~~!!! 보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대세인 것 같아요.
갈수록 하루 하루 회수율은 떨어지지 않을가요.
그냥 무료로 즐기는 중임.

갈수록 약간씩 떨어지긴 하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