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독] 글 읽어주는 여자 #002 내 사람 (음성 주의)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안녕하세요. @baejaka 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야행성인 저는 오늘도 잠 못들고 두번째 글 낭독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영상이라기 보다는 음성) 오늘은 주말에 제주로 저를 보러 내려 와준 친한 두 동생들과의 에피소드를 주절주절 읊어두었습니다.

오늘도 역시 배작가의 주저리를 다 들으시려면 처음부터, 시 낭독만 들으시려면 2:58 부터 들으시면 됩니다.

좋은 밤 되시고, 한 주간 화이팅 하세요.

+역시, 아침에 일어나서 민망해지면 지울지도 모릅니다. (라고 하고 첫 글은 지우지 않았지만..)


[내 사람]

내 사람을 만든다는 것은
그의 몇가지 허물과
대수롭지 않은 허세를
너그럽게 눈감아줄 줄 아는 일이다

내 사람을 만든다는 것은
그로 인해 내 삶이 전부 바뀌더라도
그에 따른 생경함과 불편을
기꺼이 반기며 허락하는 것이다

내 사람을 만든다는 것은
마음껏 부대끼고 살다가
생채기를 주고 받는 일이 생겨도
정말 끝을 재촉하는 마지막 말은
참을 줄 아는 일이다

설령 먼 훗날 남이 되어
구멍난 마음을 보게 되더라도
아파하고 후회하는 것도
내가 선택한 일이라며
울어도 괜찮다 속삭이는 바람에게
웃어보일 줄 아는 것이다


낭독 영상을 만든 이유

스팀잇 운영 초반에 올려서 소리 소문 없이 묻힌 글이 아까워서이기도 하지만, 한번 텍스트로 소모된 글이라도 문학성이 강한 글은 낭독을 통해 접하면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문학 콘텐츠 2차 생산의 개념으로 접근해 봤습니다.
1,2회는 저작권 때문에 물색없이 제 글로 녹음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작가님들이 쓰신 좋은 글을 허락을 얻어 읽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낭독 영상으로 발생되는 보팅 수익은 당연히 원글 작가님과 쉐어 해야겠다는 생각이고요. 스팀잇에서 제 영향력은 미미하지만 좋은 문학 콘텐츠의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는 차원으로 이해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글 낭독을 허락해주실 작가님들은 댓글로 글 링크를 달아주시거나, 해당 글 본문이나 댓글로 @baejaka를 소환해주세요 :)


첫번째 낭독 영상

[낭독] 글 읽어주는 여자 #001 앞집 할망 written by baejaka (목소리 주의)


My video is at DLive

Sort:  

새벽dj 배작가님 ㅎㅎ 제가 읽었던 시군요. 앞에 일상적인 이런저런 이야기해주신 것도 너무 재밌어요 :)

저의 수다수다를 들어주셨군요 +_+
이렇게 감상평 남겨주시니 함께 얘기 나누는 기분이 들어서 행복합니다.^-^

멋저요 :) 감명깊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배작가님 직접 녹음하시는군요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감사해요 ^^;;
부끄럽네요. ㅎㅎ

라디오 DJ 같으세요 ㅎ
음악 대신 시를 들려주는 , , ,

잘 들었습니다~^^ㅎ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빙의가 되어..;;
감사합니다 ^^

독창적인 방식으로 스팀잇을 하시는군요. 박수를 보냅니다. 내용도 좋았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저는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새벽에 들으니까 더 분위기있는 배작가님의 목소리 :)

으아- 밤인데 제가 다 부끄럽네요. ㅎㅎ
항상 응원 감사해요 그래퍼님 ^^

두 번만에 떨림도 사라지고 여유도 느껴지네요.
인연과 위로에 대한 이야기도 좋았구요.
배작가님, 완전 Dj이십니다.
저의 시도 낭독해주시면 좋겠어요.
저의 시가 거칠거칠해서 배작가임의 예쁜 목소리를 아프게 할 것 같지만요.ㅎ

우와!정말요? 마담님이 허락해주시다니 ㅠㅡㅠ
감사해요~ 세번째 영상은 정해졌네요. 마담님 시로 +_+

아직 이런 얘기 하기엔 이르지만 낭독도 하면 할수록 느는 것 같아요. 앞으로 글의 느낌을 잘 전달할 수 있는.. 그런 낭독을 하고 싶네요. 처음 시작할 때의 수줍음과 설렘은 잃지 않고요. ^^;

아무튼 다음 영상에서 읽을 시 고르고
다시 허락 맡을게요 마담님! ♡

저는 다 괜찮아요.^^
아래 툴에서 @madamf 넣고 poem 으로 찾으면 시 목록 쫙 뜰 거예요.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시 찾느라 고생하실까 봐요.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배작가님!^^

https://tool.steem.world/Post/UserPosts

우와, 툴은 몰랐어요~
감사해요 마담님 ^^

주중의 중간이 넘어서 듣게 되었네요. 잔잔한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