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kr-webtoon] '그 가사' 4컷 만화

in #kr-art6 years ago

수정됨_23 (3).jpg

'그 가사' 원본

'그 가사' 만화 버젼

'그 가사' 랩 버젼

이 무슨 끔찍한 스팀잇 혼종 콜라보.....

DQmTwEbbMUvsdWSFQiAj2igUtShkKxQiQ9PkDA2LcKr6DgK.gif

"하지만...흐지부지해질 바엔...
독한 것도 괜찮...잖아?"

Sort:  

OSMU (one source multi-use)
란 무엇인지 보여주는....👍👍

헉.....@bramd 님 께서 댓글을!!!! 항상 보팅 감사드립니다(__) 네, 저도 사실 이런 식으로 스팀잇 연계가 될줄 몰랐는데 막상 다양한 재능을 가지신 분들이 자신들의 방식으로 제 흑역사를 박제해주시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란 무엇인지 Something? hehehe..

앜ㅋㅋㅋㅋㅋ아침부터 재밌게 본 것들이 @cagecorn님 손에서 시작 되었군요!!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ㅠㅠ 다시 열심히 활동할께요!!

와! 넘 오랜만이에요~~~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을 일으켰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포풍은 포풍이죠...그리고 그건 고양이의 설사포풍....
설사님이 그런 말을 하시니 더욱 와닿습니다.....

어떻게 하나의 주제로 다양한 방식의 연재를 할 수 있는가? 에 대한 좋은 예를 보여주시기 위한 희생이었고 독한것이었다.. 그렇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저의 숭고한 희생으로 끔찍한 혼종..아니 멋진 콜라보가 탄생할 수만 있다면 이 한 몸....

랩을 들었습니다. 로부스타. 랩스타.. 나른한 오후 잠이 달아났스므니다.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ㅋㅋㅋㅋ 스팀잇 인기스타에요 케이지콘님 ㅋㅋㅋ누군가가 대신 불러줘서 대리만족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을 미슈가나로 만들어버리심(중의적입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직접 부르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이런 엉뚱한 짓으로 스팀잇을 미슈가나화시켜버릴까 봐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왤케 유쾌하신지 몰라여 ㅋㅋㅋㅋㅋ
언제든지 대환영이에요 ㅋㅋㅋ 응원합니다용!!

이제 직접 부르는 노래도 나오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푸하하 오늘 일어나자마자ㅋㅋㅋㅋ이만화부터 읽고 피식했네용

감사합니다 스포츠봉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오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ㅋㅋㅋㅋ링크도 다 들어가서 봤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안돼 이미 블베를 보시는 분들에겐ㅋㅋㅋㅋㅋㅋ흑흑 제 작가로서의 이미지가.....흑흑

다같이 소리질러 !!!!!!
오 오 부어줘요 로부스타-
오 오 내게 줘요 아라비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자연스러웠어 :)

39132E3A-4A23-4608-84DE-8B5CDBF5BC75.png

라나님마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킴밀님이 보셨어 흑흑 ...ㅋㅋㅋㅋㅋㅋ

저는 모든걸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