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는 나의 몫

in #diarylast year

사람의 마음은 한푼이라도 싼가게를 선호 하게된다
집에서 좀 떨어진 곳에 그런 가게가 있는데
내가 그 가게를 가는 이유는 생선을 사기 위함이다

가까운 마트 보다 월등 싸다.
단 손질을 해주지 않는것이 단점 이지만
싸게 먹으려면 수고는 내몫이라 생각 하고
자주 이용 한다.

오늘 은 크고 싱싱한 방어가 나왔길래
주저없이 사왔다.
내일이 시어머니 제삿날 이라 꽂이를
만들면 좋을것 같았다.

손질 하는데 큰놈이라 뼈가 단단 하여 손질
하기에 힘이 많이 들었다.

꽂이 꿰기에 알맞게 잘라 정종과 조림 간장 액젓에
적당히 재어 두었다
간이 베어 살이 단단 해 지면 꽂이에 꿰야
한다.

큰놈이라 매운탕 꺼리도 많이 나와
큰 냄비로 한 가득 데처 놓았다.

F8B3EF45-48B3-4840-9963-606A4855FD15.jpe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veronicale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것 같네요ㆍ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