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in #dclick6 years ago

wash-1264608__340.jpg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 작자 미상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내가 그린 최초의 그림을 냉장고에 붙여 놓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또 다른 그림을 그리고 싶었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주인없는 개를 보살펴 주는 것을 보았어요
그래서 난 동물들을 잘 대해 주는 것이 좋은 일이란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기도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래서 난 신이 존재하며, 언제나 신과 대화할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잠들어 있는 내게 입 맞추는 걸 보았어요
난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의 눈에서 눈물이 흐르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때로는 인생이라는 것이 힘들며,
우는 것이 나쁜 일이 아님을 알았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당신이 날 염려하고 있는 걸 보았어요
그래서 난 내가 원하는 모든 걸 꼭 이루고 싶어졌어요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난 보고 있었어요
그래서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내가 본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드리고 싶었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자주 봿으면 좋겠네요 ~

내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셨을 때...
좋은 글이군요~ 잘 읽고 갑니다. 편안한 밤 & 좋은 꿈 꾸셔요 trueimagine님.

명심보감 잘 보고 있습니다 ^^

부모님이 생각나네요 ^^

잘 읽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감동 받으셨으면 됩니다 ^^

Congratulations @trueimag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 잘 읽었습니다~
(디클릭 꾹~)

방문 감사합니다 ^^
불금하세요 ~

여기 디클 보팅 반격 왔습니다! ㅎ

글 자주 올리세요 꾹꾹 눌러드릴께요^^
방문 감사합니다

가슴이 찡 하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자주 봿으면 좋겟습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문 감사해요 ^^
글 많이 올려주세요 꾹꾹 눌러줄게요 ㅎ
즐토해요 ~

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영화여행 여정으로 포스팅이 조금씩 밀리고 있어용~ㅋㅋ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무한 감사합니다 ^^
디클릭도 그렇고 너무 감사하네요 ㅎ
자주 봽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021.84
ETH 2981.3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