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님이 솔나무님께 받아서 보내주신 귤❤️
안녕하세요 스팀잇 이웃님덜
오늘은 아주 좋은 날입니다
왜냐구요?ㅎㅎ 제게 택배가 도착을 했기 때문이지요
무슨 택배냐구요??
귤사세요! 리스팀 이벤트는 @bbooaae 뽀돌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스팀잇 공식미인
프로미스팀 공식 모델
밋업계의 홍길동
@bbooaae 님께서 솔나무 님의 리스팀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게 보내주신 귤이 도착했기 때문입니다
택배온다는 전화를 받았을때의 그 감동이란~~
@solnamu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한라봉도 곧 개시를 하신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오오 바로 뜯어서 하나 먹어봤습니다
지금나오는 귤은 신맛이 강하다고 했는데 ㅎㅎ 역시나 새콤합니다 아내는 시다고 눈을 부르르 떨고 아이는 구내염에 걸려서 식음을 전패하니 제가 다 먹어야겠습니다 ㅎㅍ 아님 착즙쥬스로 먹어도 괜찮을거 같네요
이렇게 공짜 귤을 받았는데 제가 어찌 가만 있을수 있을까요
20스달이나 하는 물건인데 그냥 꿀꺽 할수는 없지요
다행히 제 지갑에 20스달이 넘게 있어서 @ukk님께 보육원 후원금으로 송금을 했습니다
이렇게나마 기부를 했단 생각에 좀 뿌듯해 지더라구요 ㅎㅎㅎㅎ
귤도먹고 기부도 하고 일석 이조네요 ㅎㅎㅎ
기분 좋은 밤입니다
여러분 좋은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소스 :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이야 좋은 선순환입니다.^^
뽀돌님도 스윗파파님도 멋지다앙^^
우는 장면 인증샷으로 보내주세요~^^~!!
ㅎㅎㅎㅎ 그건 안됩니다 다들 제 모습에 반할수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안그래도보고 바로 예금시켰습니다 ㅎㅎ
좋은곳에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곳에 써주시기 바래욥
꼭 좋은곳에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귤 잘 드시고 있군요.ㅎㅎㅎ
네ㅎㅎ 조금 새콤 하지만 맛있더라구요
역시나 훈훈한 스팀잇입니다ㅎ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ㅎ 더욱더 훈훈한 스팀잇 만들어갑시다
크~~~~
뽀돌형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받은 만큼 돌려줄줄 아는 멋진형아!!!
기부와앙!!!! :)
기부왕 가즈아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7]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돌고도는 선행이네여
멋지십니다 들..
귤 맛나게 드세요
그게 스팀잇의 매력이지요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7]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귤 이벤트에 당첨된 뽀돌님이 선물을 드리고, 선물을 받은 스윗파파님이 다시 기부를 하고 이런 아름다운 선순환이라니!! ㅠ_ㅠ
그나저나 뽀돌님이 스팀잇 공식미인이셨다니!!!!!!!!! +_+/
프로필 그림이 실물이신거군요!!?
그럼요 ㅎㅎㅎㅎㅎㅎ 실물입니다.
순정만화 주인공 같아요!
프사에 반하시면 안됩니다
상당히
괴리가 있다고 들미인이라고 들었어요ㅋㅋㅋㅋ 상당히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