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사세요! 리스팀 이벤트는 @bbooaae 뽀돌님이 당첨되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리스팀 이벤트 당첨.jpg

귤사세요! 리스팀 이벤트는 @bbooaae 뽀돌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지난 주에 주문해주셨던 분들에게는 오늘(월요일)에 일괄발송이 되었답니다. 아마 늦어도 수요일까진 들어갈 거예요. 혹 도서산간 지역에는 조금 늦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도 도서산간 지역이라서 택배가 시간이 좀 더 걸리곤 한답니다.

낮에는 귤농장에서 일하고, 집에서는 아이들과 놀아주다 아이들을 재우고 밤늦은 시간에 컴퓨터 앞에 앉으니 약간 피곤해요. ^^;

이번에 귤 판매를 시작하면서 여러가지로 배우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스티미언분들에게 편리하도록 궁리할게요~ 스팀페이코 적용도 고민하고 있어요. 그런데 @asbear 님이 스팀잇 활동을 안하고 계신 것처럼 보여서 이번 판매건에는 적용하지 않았답니다. 우선 소량 판매부터 차근차근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귤 판매가 끝나고 나면 잠시 쉬었다가 천혜향과 한라봉도 판매할 예정이랍니다. ^^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오~~ 천혜향!!
제주를 너무 사랑하는 일인입니다.
이주 하셨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전 언제 가능 할지......
올레길 걷는걸 워낙 좋아해서 ㅎㅎ
자주 뵙도록 할께요! 이런 이벤트 있는걸 알았다면...아쉽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ㅎㅎ 이건 깜짝 이벤트 였어요. +_+/

당첨축하드립니다!

리스팀 하다보면 언제 어느순간 이벤트에 당첨되실지 모릅니다! +_+ ㅋㅋ

당첨 축하드립니다
천혜향 한라봉도 기대합니다 +_+

천혜향 한라봉은 내년 1월부터 출하될 예정입니다. :)

이제 곧 오겠군요 ㅎㅎㅎ

귤 잘 받으셨나요? :)

기다리고 있습니다.
천혜향도 좋아하는데 기대 되네요.

천혜향 진짜 맛나죠~ +_+ /

천혜향 한라봉도 기대되네요^^

기대해주세요!! +_+ 더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방법을 궁리중이에요!

앗;;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빨리 맛보고 싶어요 새콤귤!

이제 도착할 때쯤일 것 같은데 잘 받으셨나요? ^^

1개 받고 1개 더 주문완료염!!! 천혜향 한라봉도 기대할게염!! ^^ 감사합니다 ~!!
@steempayco 저는 자주 쓰는데 좋은것같아용 ! 추천드립니다~

다음번 주문에서는 스팀페이코 사용법을 마스터해서 적용해볼게요!!!

주문한 귤이 내일 오겠군요.ㅎㅎ
그리고 유기농 귤이니 귤 껍질은 잘 말려서
겨울에 차로 끓여 마실까합니다.

귤피차 좋지요. :) 그래도 보관, 유통 중에 먼지가 쌓이니까 한번 세척하고 말리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