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7]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IMG_0804.JPG
Art work by @pimpawee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 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 @Actifit x @promisteem에 참여해주세요!! 선착순 3분 이랍니다!! 매주 금요일 업뎃 예정!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djaio31drfa친구분의 소개로 들어오셨다는데.... 태그에는 @momoggo 님이... 도대체 친구분이 누구신지 궁금하게 만드시는 뉴비분이십니다. ㅎㅎ
@sclear프로그래머라고 소개글에 써주셨고 블록체인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시네요. 개발자 분들과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ㅋ
@kaenggaeng가입인사 쓰는 걸 알고 계셨던거 같은데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연어 먼저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개글도 미루고 연어포스팅 먼저하신 뉴비분 ㅎㅎ 맛집 공유를 주로 하는 블로그가 될꺼라고 하시네요 :)
@cycloid저 같은 분입니다. 블록체인, 암호화폐도 모르시고, 글쓰는 것도 처음, 블로그도 처음....ㅋ 근데 저는... 아직도 아무것도 모른다능...ㅋㅋㅋ 두번째 포스팅으로 메이저리그 소식을 전해 주신거 보니 야구팬이신듯 합니다!! @keydon 님과 친해지길 바래요~ㅋㅋㅋ
@clarejh이제 막 가입하시고 첫 글을 쓰셨는데..... 소개글은 아닌 것 같고.... 이게..... 저는 멍청해서 먼 말씀을 하시는 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가서 한번씩 봐주시길..ㅋ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깁니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1]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2]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3]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4]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6]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새로 들어오신 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훑어보다보면 RC의 영향때문에 자연스레 지갑까지 보게 되는데 가끔 스팀잇 임대 15스파 없이 바로 0스파 또는 2스파 이렇게 갖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이분들이 요즘 말하는 RC 토큰으로 계정 생성 되시는 분들일까요? 아님 써드파티 통해서 가입이 가능한건가 이제?? 잘 모르겠네요... 어찌되었건 스팀잇의 15스파 임대도 없이 시작한다면 시작하는 글 하나 조차 쓰지 못하는 것 아닌가요..?? 혹시 아시는 분?

뉴비 분들 찾아다니다 보니 누가누가 소개글에 보팅을 해주셨나도 보게 되는데.. @woo7739 님, @abdullar 님, @zinasura 님, @steempayco 팀(이라고 하는게 맞죠?ㅋ), @ioioioioi 님 다섯분은 거의 항상 보이시네요. 고래분들께서 kr-join을 이렇게 항상 보시는 줄은 몰랐네요. 저는 댓글족이라 댓글이 없으면 보팅도 안하는 줄 알았는데...ㅋㅋㅋ 오해해서 죄송합니다~ㅎㅎ

혹시 어느정도 적응 한것 같고 제대로 활동 시작하고 싶으신데 RC가 부족하여 활동 하시는데 불편하신 뉴비분들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스팀파워 임대 해주실 수 있는 분 연결 시켜 드리겠습니다! (저는 제 코가 석자라 연결만....ㅋㅋ)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Get Steem on Netcoins and Earn Free Partiko Points

vote steem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보클 했드앙~
나도 뉴비야 얼굴만 보면^^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응??? 놀래라......ㅋㅋㅋㅋㅋ

팔로우 및 보팅과 댓글 완료했어. 형.
저도 뉴비입니다. 좋은 소통문화를 만들거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 물가다형아!!!
형은 이제 그만 뉴비라고 해 뉴비 아니야 ㅋㅋㅋㅋ

항상 좋은 도움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아이고 이렇게 방문해주시니 제가 감사하지요 :)

소환 감사합니다~ 보클은 패시브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귀찮게 해드리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jisoooh0202님 글 보러 왔다가 뉴비분들 댓글 다러 갔다 오니 지쳤음 헥 헥 ..... 좋은 일 하시니 복 받을 껍니다.

디클릭 사랑 실천!
스팀 고래의 꿈.jpg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복은 오치님, 압둘라님의 은혜인 것 같은데 저는 머 한번도 못받은것 같네요 ㅋㅋㅋㅋ

팔로 완료했슴돠~

감사함돠~~~~~~~ :)

참!! 근데 형아 지난주에는 프로미스팀/액티핏 업뎃 안해서 지지난주꺼 그대로 썼엉 ㅎㅎ

미리 공지했어 저번주에 지원일정 없다구~

나 아플때 했나보넹 ㅋ
쏴리 ㅜㅜ

ㅋㅋㅋ 잘했어 ㅋㅋ 머가 쏴리 ㅋㅋ

찌찌형 덕분에 한분이라도 알아가서 기뻐 ^^

고마워 미미형아~!!!

저도 한분씩 찾아가서 인사드리고 올께용~~^^

감사합니다~~~~~~ :)

^^ 보클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사람 왜이리 착한거죠
🤔

아하하하하
찡여사님의 칭찬이라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