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 돌리기 도지코인 채굴 중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얼마 전 잠시 떠들썩 했던 도지코인 채굴하는 멍멍이 사이트 기억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먹튀일 가능성을 제기 하시고 증명하셨기에 상당수 탈출 하신 듯 하더군요.
계산기 두들겨 보면 전형적인 다단계 방식으로 나중에 입금된 도지를 먼저 출금하는 사람에게 대주고 있는 걸로 보이니 유저 유입이 끊기는 순간 폭탄이 쾅! 하겠죠.
그때까지는 계속해서 폭탄 돌리기...
물론 그래도 많은 분들이 여전히 곡괭이질을 하고 계십니다.
네. 저도요....

dd.JPG

으허허...
저의 시바들이 잠도 안자고 열심히 중노동 중이네요.
처음 2만 도지 들여 산 골드 멍멍이 두마리로 채굴해 실버 멍멍이를 계속 늘려놨는데 갑자기 스캠설 제기가 뙇!!
팔고 튀고 싶어도 매도 가격은 구입가의 50% 밖에 안쳐주기에 튀지도 못하고 본전 만들때 까지 폭탄 돌리기 동참 중입니다.
이 속도라면 이달 말쯤엔 수익 먹고 튈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투자금이 푼돈이라 이익도 푼돈이긴 하지만요.ㅋ
설마 그 전에 터지진 않겠죠....ㄷㄷㄷ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10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미세먼지가 괴롭히지만,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 대...

Sort:  

위험을 알면서 채굴..ㄷㄷ ...보클로 응원합니다

도지코인.. 채굴이 귀엽네요 너무 ㅎㅎ
사랑을 드리고 갑니다 보클!

전 공짜로 받은 애들 채굴하면 다이스로 다 날리는중입니다 ㅋㅋㅋ

스캠맞긴한데... 하지만 돈벌기에 스캠만한것도 없잖아요!!!ㅋㅋ 제 생각이지만 감당 가능한 금액 정도라면 폭탄속에 뛰어 들어보는 것도 좋아 보이는데요!!ㅎㅎ 저도 열심히 케고 있습죠^^ 화잇팅입니다!!

타이탄 구매한 흑우입니다 ㅠㅠ 쫄고 있음 언제 닫힐까

님은 개님에서 두더지로 바꿔봐요!!!!!

무사 탈출하시길 ㅎㅎㅎ

시바~ 시바~ 2만 도지면 얼마인가요? ㅎㅎ 민아 아부지를 위해 열심히 중노동해주니 고맙네요!!
부디 이익보시고 탈출 하시길 바랍니다~

전 3마리인데..
여긴 어마어마하군요~~
혹시 금광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