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056.Why should I? /제가 왜요?

in #dclick6 years ago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하루 한문장만 외우는 겁니다. ㅇㅋ?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56 Why should I ~? 내가 왜 ~해야 하나요?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Why should I? /제가 왜요?

I don't want to. Why should I?/싫은데? 내가 왜?

Why should I act cute? /애교를 왜 부리나?

Why should I take a rest now?/내가 왜 쉬어?

Why should I hold this?/왜 내가 들고 있어?

Why should I do that? /이거를 왜 연습합니까?

Why should I wash it?/왜? 그걸 왜 씻어야 돼요?

Why should I have to pitch in?/내가 왜 협력해야 해?

Why should I talk to him? /내가 왜 그와 대화해야돼?

Why should I not do the same?/왜 내가 똑같이 해야하죠?

Why should I give you time? /왜 내가 자네에게 시간을 줘야 하지?

Why should I plan and arrange it?/내가 이런 걸 왜 다 조사해와야 돼?

Why should I be any different?/왜 내가 조금이라도 달라야 하지요?

Why should I let you buy me a drink?/왜 네가 나를 위해 음료를 사주는 것을 내가 냅둬야 하지?

Why should I pay the penalty for somebody else's mistake? /남의 실수에 대한 대가를 왜 내가 치러야 하지?
Why should I say sorry when it’s not my fault?/내 잘못도 아닌데 왜 내가 미안하다고 해야 해요?

I just came for the money. Why should I care about anything else?/
돈 받으러 왔는데 뭐 그거까지 알아야 되니?

Why should I be shaken up by things they say and let them dictate my life. /
내가 왜 그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서 내 인생이 좌지우지돼야 되냐.

Why should I help him? He’s never done anything for me. /
도대체 내가 왜 그를 도와야 하지? 그는 한 번도 날 위해 뭘 해 준 적이 없는데.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8.11.09 스팀몬스터 일퀘 완료!

와 오늘은 진짜 너무너무 어려웠습니다. 50판 이상은 했던 거 같네요... 너무 져서 중간에는...

Sort:  

Why should I buy it?
내가 그걸 왜 사야하지?
보클 완료!! 오늘도 굳하루 보내세요!!

Why should I trust you?

Dclicked and upvot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려운 영어~
보클이라도 열심히 할래요~

하루에 한문장 보클로 꾸욱

맞보클^^

보클하고 가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Hi, @dailypro!

You just got a 0.17%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5.81
ETH 3505.33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