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빛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19_223555.jpg
어떤종류인지는 몰라요.ㅋㅋ
출근길에 빛깔이 고아서 찍었네요.
자연의 아름다움이죠. ㅋㅋ
자연은 우리에게 아름다움을 주네요.
즐거운 불금의 밤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며칠 전부터 actifit 포스팅이 안 되는데... 저만 그런가요??

며칠 전에도 그렇고 오늘도 actifit 1만 보 넘게 달성해서 기쁜 마음에 포스팅을 하려고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자연은 언제 보아도 예뻐요.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오묘한 색의 식물이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촉촉한 물을 머금은 모습이 더 예뻐 보이네요.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비쥬얼이네요 ㅎ
디클릭 오케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제 블로그에 종종 방문 해 주셔서 https://steemauto.com 통해 얼마 안되지만 일일 자동 풀보팅 설정합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 잘 되는지 확인 해 볼께요) 제가 방문을 못 드려도 보팅은 잊지 않을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주말되세요.

자연은 항상 아름답죠..!!! 이런 도심보다 나이먹음 꼭 자연에 들어가 살고싶어요...

젊어서 가도 되지만 이상하게 상황이 안되네요..TT

살다보면 그러게되는것같네요.

뭔가 코팅된듯 빤질빤질(?) 한느낌입니다ㅋㅋ

자연의 코팅기술이죠

맞아요 그럴때 있는것 같아요
그냥 찍고 싶어지는 대상

디클릭 사랑 실천!
53B78221-6DDB-4598-A53D-61B2AA739C53.jpe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