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웅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dmt.jpg
@kiwifi님 감사요..

배웅

거리를 등진 해를 따라 어슴푸레 쓸려 가는 가로수 가지 끝이 미명을 잡지 못해 손을 툭 떨구었다

상점마다 불을 켜고 거리의 조명이 알록달록해지면 천천히 걷고 싶다

찾아주길 간절히 바라는 분식집 아주머니 곁눈질 때문에 김밥 한 줄 억지로 삼키면 막무가내로 찾아든 완전한 어둠이 오히려 더욱 환해진 빛에 가려지고 숱한 인생의 주인공들이 열연을 펼치기 시작한다

생의 끝으로 내달리며 가쁘게 숨 쉬는 이들에게 여기는 몇 번째 교차로일까, 아니면 정거장일까

술 한잔에 알큰해진 거리는 가로등에 기대앉았다

언제든 찾아가도 좋은 곳에서 언제든 찾아와도 좋은 친구에게 언제든 돌아서면 잊을 이야기를 건네주었다

똑바로 걷는 이도 비틀거리는 이도 안식처로 인도하는 대리운전 기사도 저마다 다른 보폭으로, 휘황한 거리를 남겨두고 어둠으로 향한다

부러진 오늘이 걸리적거려 남김없이 버리고 간다

형편없는 노래나 흥얼거리면서 낯익은 별자리가 있는지 올려 본다

작별인사인양 반짝이는 별에게 멀리서나마 가벼운 눈웃음 전한다

기왕의 작별이면 이렇게 멀수록 좋다

눈빛도, 길게 늘어진 그림자도 망설임 없이 배웅하는 거리여야 안도하며 돌아선다

dclick에서 작성해 봤어요. 비지 보팅이야 비지에서 수정하면 되겠는데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 관련 포스팅은 어느 한쪽을 선택해서 포스팅해야 하는 건가요?? 욕심인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첫 문장부터 몰입하게 하네요.^^
시 쉬는동안 칼을 갈으신 것 같습니다.

뭐 칼까지...ㅎㅎ
잘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ㅎㅎ

아닙니다 여행관련해서는 트립스팀 쓰시고 레스토랑후기는 테이스팀 쓰시면 됩니다

그래서 어려워요. 여행 중에 방문한 레스토랑은 대체 어디에..

사실은 디클릭과 트립스팀의 보팅 관계가 궁금했던건데 표현이 애매했었네요..ㅎㅎ

부러진 오늘이 걸리적거려 남김없이 버리고 간다

전 이 대목이 좋습니다. ^^

쏠메님 찌찌뽕! : )

아니 이터널님도! ㅋㅋ

고맙습니다. 쏠매님 맘에 드는 문구가 있다니 영광입니다..ㅎㅎ

뒤돌아 보니 참 숨 가쁘게 아니 지금도 숨 가쁘네요.
쉬엄쉬엄 살아가고 즐기면 얼마나 좋을까마는 그렇게 태어나지를 못했으니 숨 가쁘게 살아야죠 머.

그래도 가끔이나마 쉴 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열심히 사는 게 관성이 되어 버려서 대충대충이 잘 안되는 겁니다..ㅎㅎ
치열하게 사는 건 괜찮은데 그 와중에 여유를 찾을 수 있다면 좋겠어요..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하루하루가 너무빨라서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하루가 지나가는 속도는 거의 빛 보다 빠르죠..ㅎㅎ

언제든 찾아가도 좋은 곳에서 언제든 찾아와도 좋은 친구에게 언제든 돌아서면 잊을 이야기를 건네주었다

...낯익은 별자리가 있는지 올려 본다

이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별자리라곤 카시오페아 북두칠성밖에 모르는데 혹시나 하늘을 쳐다봅니다^^

저는 오리온 자리도 압니다..ㅎㅎ 넓직한 사각형 가운데에 별 3개가 쪼로록 있어요..
밤하늘에서 호돌박님만의 별자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재밌겠네요..ㅎㅎ

덕분에 좋은 시 보고가네요~
광고 꾹 눌러봅니다:]

고맙습니다. 광고까지 눌러주시고...ㅎㅎ

와, 오늘 시는 진짜 좋네요.

언제든 찾아가도 좋은 곳에서 언제든 찾아와도 좋은 친구에게 언제든 돌아서면 잊을 이야기를 건네주었다

부러진 오늘이 걸리적거려 남김없이 버리고 간다

형편없는 노래나 흥얼거리면서 낯익은 별자리가 있는지 올려 본다

기왕의 작별이면 이렇게 멀수록 좋다

제 가슴에 와서 콕콕 박힙니다.

불이님이 칭찬이 제 가슴에 콕콕 박힙니다..ㅎㅎ

배웅 좋네요 ㅎ 전 특히 이 부분이 좋았어요

작별인사인양 반짝이는 별에게 멀리서나마 가벼운 눈웃음 전한다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도 거기서 글 작성할 때 태그에 busy 넣고 busy에서 수정하시면 busy 보팅도 같이 받으실 수 있어요 ^^

고맙습니다..ㅎㅎ
근데 디클릭에서 작성하는 건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의 보팅을 받을 수 없는거죠??

해보진 않았는데, 안 될거 같아요;;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에서 작성하고 디클릭의 광고를 뒤에 붙이는건 가능할거 같은데요, 클릭카운트가 잘 될지는 모르겠어요 ㅎ

비지 보팅이야 비지에서 수정하면 되겠는데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 관련 포스팅은 어느 한쪽을 선택해서 포스팅해야 하는 건가요?? 욕심인가...

저도 고민 됩니다 ㅋㅋㅋ.

저만 욕심꾸러기는 아니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