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namu님의 맛난귤 구매 그리고 나의 첫 스팀페이코 결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이글은 디클릭에서 작성한글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포스팅 순찰을 돌다가 조생귤 구매 리뷰 포스팅을 봤습니다.
집에 귤이 없는거 같아서 대장님한테 " 스팀잇에서 귤도 파는데 한번 사볼까 ? " 라고 물어봤습니다.
대장은 팔면 사라고 다른것도 팔면 다 사라구 ... 음~ 자기 주머니에서 안나가니까 마구 사라고 합니다.

@solnamu님 포스팅에 귤 구매방법을 보고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항상 궁금했던 스팀페이코로 결재를 해보았습니다.


# 스팀페이코 첫 사용


처음으로 스팀페이코를 사용해봤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많이 보긴했는데 실제로 접속해보는건 처음이네요.

photo_2018-11-08_22-33-51.jpg

스팀페이라는 명칭을 사용못하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ㅜㅜ

스팀페이코 가입을하고 순서대로 따라합니다.

photo_2018-11-08_22-33-48.jpg

처음 사용해보는거지만 무척 쉽습니다.
스팀잇에서 송금하거나 파워업하는 방법이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photo_2018-11-08_22-33-57.jpg

결제가 금방 되어버려서 딱히 설명할것도 없네요 ;;

photo_2018-11-08_22-33-55.jpg

결제가 완료되어 제 스팀잇에 표시가 되네요.
photo_2018-11-08_22-33-54.jpg

스팀페이코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신용카드보다 더 쉬운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QR코드로 결제를 해보고 싶네요.

# 제주도 귤 개봉~

기다리던 제주도 귤이 왔습니다.
제 정보보호를 위해서 ㅋㅋ 이모티콘 사용 했습니다
( 비오는날 무거운 귤 배송해주신 우체국택배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

photo_2018-11-08_22-33-52.jpg

@solnamu님 포스팅에 나온되로 거꾸로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맨 밑에는 크기가 약간큰 귤들이 마치 작은 사이즈 아이들을 가드하듯이 채워져 있었는데 사진에 보이다 시피 귤 하나 빼고는 다 깨끗한 상태로 왔습니다.
@solnamu님 포스팅대로 곰팡이 난 귤 한개를 제거 하고 그 주변에 곰팡이 묻은 아이들 닦아서 먼저 먹으려고 분리 해뒀습니다.

photo_2018-11-08_22-33-58 (2).jpg

생긴건 못생겼는데 대장이 아주 좋아합니다.
외모는 거친데 알맹이들이 알차고 단단하고 싱싱한아이들이 왔다고 톡이 왔어요

photo_2018-11-08_22-33-58.jpg

스트로폼으로 위아래에 감싸져 있어서 귤들이 다 상한게 없이 온거 같습니다.

이건 사담인데 저희 집은 대장이 계란을 주문해서 먹는 농장이 있는데 계란이 한개도 상한거 없이 택배가 오는거 보고 세상이 참 좋아 졌다 생각 한 적이 있습니다.

photo_2018-11-08_22-33-56.jpg

채소 과일들을 담아 두는 소쿠리에 담으면서 중간에 혹시라도 상한 아이들이 있는지 살펴 보고 만지면서 담았는데 하나 상한거 없이 단단히 거친놈들이 왔다며 칭찬받았어요
저렇게 컴펌당한 소쿠리의 귤들은 시원한 베란다에 나가게 됩니다.

photo_2018-11-08_22-33-56 (2).jpg

본격적으로 귤을 흡입할 시간입니다.
아까 상한귤 주변의 먼저 먹으려고 분리해 둔 귤들을 작은 소쿠리에 담아 먹기 편하게 소분해둡니다.

photo_2018-11-08_22-33-59.jpg

귤 껍질은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고 거칠고 탄탄한데다 귤 알맹이도 공간없이 탱글탱글하게 꽉 차 있어 단단한고 싱싱합니다.
아주 많이 달진 않지만 새콤달콤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대장은 후숙 되면서 좀 더 맛있어 질거라고 하는데 맞는진 모르겠습니다.

photo_2018-11-08_22-34-00.jpg

스팀잇에서 처음 구매하고 스팀페이코도 처음사용해 봤습니다.
아주 만족스럽고 다음에 또 구매하고 사용하고 싶네요.
대장이 다른거 좋은거 있음 또 사래요 ㅎㅎ
살림에 보탬이 됬다고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은 첫 경험 이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이렇게 자세한 후기라니! 감사합니다. :) 풀보팅과 리스팀했어요!

귤은 후숙하면 더 달아지진 않고, 신맛과 단맛이 동시에 빠져서 조금 덜 시게 느껴지게 된답니다. 그런데 극조생귤이라서 오래 보관하면 금방 상해요~ 그냥 빨리 드시는게 좋습니다! :) (하지만 대장님께는 당연히 대장님 말씀이 옳다고 하셔야 합니다.)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스팀페이코 생각보다 간단하군요 ㅎ 겨울에는 역시 귤이 최고인가 봅니다. 디클릭으로 응원해요^^

네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실생활에 써도 될거같아요.
스팀페이코 받는 상점이 많이 생긴다면 ㅎㅎ

우리집에도 저를 포함 귤 귀신 몇이 사는데... 저도 함 스팀페이코로 귤 사봐야겠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저희집에도 귤귀신들 사는데~ 집마다 다 있군요 ㅋㅋ
스팀페이코로 사보세요 ^^

저도 솔나무님 귤 사서 먹었어요.
암것도 할 줄 모르고, 스달도 없어서 현금 결재...ㅎ

현금 결제 하셨군요~ 다음에는 스달로 이용해보세요 !
스팀잇하는 보람을 느끼심 ㅎㅎ

스달이 부족해서.... ㅋㅋ

귤이 싱싱해 보이네요.
그리고 자연적으로 익은 거 같아 더 믿음이 가네요.
스팀페이코는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데 쉬운가 보군요.
후기 잘보았어여.

네 귤이 엄청 싱싱했어요.
엄청 단단하고 새콤달콤해요...

겨울이라서 귤이 맛있어지는 시기가 왔네요
스팀페이코로 결제해보셨나보세요
실생활에 많이 이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저희집 빵집 , 마트 , 편의점 등에서도 스팀페이코가 되면 좋겠어요.
그럼 가격엄청 오르겠쬬 ㅎㅎ ?

귤은 겨울에 맛이 제격인데

겨울에도 파시겠쬬 ㅎㅎ
그때 또 사먹어야겠어요 ~

까먹는게 귀찬긴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ㅋㅋ

와우~~ 스팀을 매우 뜻깊은곳에 쓰셨네요!!ㅎ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흐흐흐

이런거 자주해야 대장님께서 투자도 해주시고 할텐데요.. ^^;;
으흐흐....

그러게요 스팀달러로 자주 사야지 스팀잇해도 떳떳할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